본문 바로가기

Life

클로 클랜전 클랜상자 전설카드

클로 클랜전 클랜상자 전설카드



클래시로얄에서 요즘 뺴놓을수 없는 재미중에 하나가 일주일에 한번씩 오는 클랜전 아닌가 싶은데요 ㅋ그것도 클랜이 클랜상자를 다 모아야 클랜상자를 까는 맛도 있고 클랜전을 뛰는 맛도 있겠죠?ㅋㅋㅋ


클랜전을 뛰지도 않고 참여도 안하고 클랜상자를 까는 사람들때문에 열심히 상자를 모은분들이 피해를 보기때문에 제가 대표로 있는 클랜에서는 클랜상자순위 밑에서부터 10명씩 잘라버려요 ㅋㅋ




클랜상자를 총 1600개를 모아야 완료가 되는데 이게 한클랜에 50명이라고 계산해보면 한명당 32개만 모으면 아주 수월하게 완료가 되는데 말이죠 ㅋㅋㅋ


그래서 이번 클랜상자가 완료되고 생각없이 무심코 카드를 열어보다가 !


갑자기 아래와 같이 전설카드의 기운이 확! 오길래 캡쳐를 시작했어요 ㅋㅋㅋ


이 숨막히는 긴장감을 함께하시죠 ㅋㅋ



긴장하기 전에 ㅋㅋ오픈되서 캡쳐를 몇개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한 10장 정도는 두근두근하게 해야됐었는데 ㅋㅋㅋ


전설상자의 주인공은 바로 암흑마녀 였답니다 ㅋ



암흑마녀는 제가 아레나9에서 10으로 단숨에 올려준 아주 고마운 카드이기도 한데요 중간에 패치가 한번 되면서 죽을때 박쥐가 4개에서 2개로 줄어서 안쓰고 있었는데 요즘 다시 좋아진것같더라구요 ㅋㅋㅋ


클랜상자를 열어본 결과를 총합으로 공유해보자면






골드 1620

엘릭서정제소 6개

해골풍선 54개

뇌전탑 92개

대포 94개

자이언트 21개

자이언트해골 2개

암흑마녀 1개 !!!!!!!!!!



이렇게 이번주 클랜전 클랜상자 전설카드 오픈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