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이벤트 서버점검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이벤트 서버점검



아... 진짜 게임 안할려고 했는데... 라고 하면서 사전예약해놨었던 검은사막 모바일 드디어 오픈했는데요


예상하긴 했지만 오전에 레벨7까지 밖에 못키웠는데 서버점검 들어가면서 12시까지 점검한다더니 12시넘어서 접속해보니 이번엔 오후3시까지 점검한다고 또 바뀌었네요




진짜 진짜 안하려고 했는데 막상출시되고 나니까 안할수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기왕이렇게 된거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해서 포스팅이나 해보자~ 하면서 시작해봤습니다 ㅋ



사전예약 이벤트 보상


베로든 의상 + 40000은화 + 블랙펄 100개


아직은 어디에 쓰이는지 잘 모르는데 일단 줘서 받았어요 ㅋㅋㅋㅋ


친구초대

1명달성 : 바레스 팔찌

5명달성 : 바레스 팔찌 + 셀레스 귀걸이

100명 추첨 : 로나드 반지


제 주변사람들은 이미 다 사전예약 해놔서 이건 참여못했다는...


공유하기


1회공유 : 응축된 검은 기운 (일반)

100명 추첨 : 응축된 검은 기운 (유일)


이건 딴짓하다가 깜빡했는데 아직도 유효한가...??







출석 이벤트는

2/28~별도 안내시 까지 인데요 이건 충분히 할수 있죠!


커스터마이징 자랑하기는 3/13까지인데 그닥 많이 바꾸지 않아서...ㅠ


공략&팁 공유 이벤트

이것도 3/13 까진데 그냥 블로그에다가 작성할게요 ㅋㅋ




직업군별 영상도 굉장히 멋진데요 다들 직업 고르셨나요?ㅋ

워리어,레인저,자이언트,위치,발키리 이렇게 있는데 


전 모든 게임의 법사,주술사,위치 이런계열로 먼저 시작하기 때문에 위치를 했어요 ㅋㅋ


브레디 서버에서 시작하고 있는데요 차차 자세하게 포스팅 이어가겠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