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6-신투어리스트 슬리핑버스 예약하기(나트랑-무이네)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6-신투어리스트 슬리핑버스 예약하기(나트랑-무이네)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3-나트랑 콩카페 Cong Cahpe 영업시간 위치 가격 후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4-트립어드바이저 추천 베트남레스토랑 랜턴스 Lanterns 메뉴판 가격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5-나짱에서 꼭 가야할 랜턴스 Lanterns 리뷰!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식사를 마치고나서 우리의 일정은 나트랑여행을 마치고나서 무이네로 넘어갈 슬리핑버스를 예약하는 것이었어요 ㅋ 여행전에 인터넷에서 검색해봤더니 신투어리스트가 가장 큰 회사고 슬리핑버스가 가장 신뢰가 간다는 그런 이야기들이 많이 있어서 우리도 신투어리스트 슬리핑버스를 타기로 했습니다(무이네에서 호치민 갈때는 한카페이용 !)


그래서 먼저 사무실을 찾아야했는데 조금 헤메고 찾았어요 ㅋ 왜냐면 분명 구글맵에 있는 위치로 갔는데 간판이 보이지 않았거든요 ㅋㅋ 그래서 근처 상인들에게 물어보니 바로 여기있다고 ㅋㅋㅋㅋ 




위아래 사진으로 그 느낌이 전해지는지 모르겠지만 간판이 약간 튀어나와있어서 저 앞에서 저 간판을 바라보면 제대로 안보여요.... 그래서 조금 헤맸던것같아요ㅎㅎ



나짱 신투어리스트 영업시간은 아래사진과 같이 오전6시~저녁10시 까지 월~일 매일 근무하네요..ㅋ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다면 당연히 외국에서도 인기가 많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늦은시간에도 버스타려고 배낭메고 캐리어 가지고 와서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셨고


직원들은 정말 사무적으로 필요한말만 딱 하셨어요 ㅋㅋ 수많은 사람들의 같은질문 세례에 지친듯? 같은 동남아지만 필리핀과는 또 다른 느낌이죠ㅎㅎ




현지인들은 이 슬리핑버스가 장거리운행을 하니 우리나라 고속버스택배처럼 물류도 많이 이동시키는 모습들이었어요 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시간표!!! 아래 잘 찍어왔습니다


큰 회사라서 그런건지 아주 베트남 전국각지로 이어지는 버스들이 있는데요


나트랑에서는 호치민(사이공),무이네,달랏,호이안 까지 갈수가 있어요 호치민까진 11시간 걸리고 무이네까진 5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표에 나와있네요ㅎㅎ




요금은 역시나 저렴했어요ㅎㅎ 1인당 99,000동으로 한화 약 5천원정도?



예약을 하고 비용을 지불하면 아래와같은 예약증을 주는데요 버스탑승 당일에 이 예약증을 가지고 오면 간단한 확인절차를 거치고 버스티켓으로 바꿔주는데요 그건 무이네로 이동할때 포스팅에 자세하게 다뤄보겠습니다 ㅋ


7시15분 버스로 예약했는데 꼭 7시전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ㅋㅋ그게 아마 티켓교환해주는 시간때문에 그랬던것같아요 ㅋ



이제 다음 포스팅에서는 발마사지받고 나트랑 야시장과 야경 구경했던 이야기를 해볼게요~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1-나트랑 빈펄 리조트 오치드 Crchid 레스토랑 조식 메뉴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2-나트랑 여행자거리 디바호텔 Diva Guest House 체크인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3-나트랑 콩카페 Cong Cahpe 영업시간 위치 가격 후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4-트립어드바이저 추천 베트남레스토랑 랜턴스 Lanterns 메뉴판 가격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5-나짱에서 꼭 가야할 랜턴스 Lanterns 리뷰!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