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4-나짱 롯데마트 영업시간 필수 쇼핑리스트 (식상한 G7커피같은것 말고)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4-나짱 롯데마트 영업시간 필수 쇼핑리스트 (식상한 G7커피같은것 말고)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1-시티투어 포나가르탑 Ponagar 가는법,입장료,분위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2-시티투어 롱선사 Long son 가는법,주의사항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3-롯데마트 하이랜드커피 HighLands coffee 오픈시간 메뉴정보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지친몸을 이끌고 롯데마트 쇼핑을 시작해봅니다 ㅋㅋ 다른 마트에서는 가방을 다 맡기고 들어가야했었는데 롯데마트는 들어갈때 입구에서 가방을 봉인해줍니다 ㅋㅋ 그래서 그냥 카트에 봉인된가방을 넣고 다니면서 쇼핑을 했어요 ㅋ




2층으로 올라가자마자 바로 만날수 있는곳이 바로 아래사진에 있는곳입니다


바로 커피뮤지엄 ㅋㅋㅋ베트남은 브라질에 이어 세계2위 커피생산국이라는 명성이 있는데요 그래서 어마어마한 종류의 맛있는 커피들이 많이 있죠 ㅋㅋ 예전에 하노이에 여행다녀올때 G7을 종류별로(밀크커피,블랙커피,아이스커피 등) 다 사서 오랫동안 마신적이 있어서 이번 쇼핑리스트에서는 G7을 제외하였습니다 ㅋ


나트랑센터 시티마트,빈컴플라자 빈마트에서 찾을수 없었던 바로 그 커피가 롯데마트에는 있습니다 ㅋ



일단 스윽~ 둘러보기만해도 벌써 마음이 넉넉해집니다 ㅋㅋ 어마무시한 커피종류 ㅋㅋ 그리고 천천히 둘러보려고 하면 이미 직원이 와서 시음용커피를 나눠줍니다 ㅋㅋ(나중에 그 커피도 삼)



우리가 그렇게 찾아헤맸던 커피는 바로!! ARCHCAFE 아치커피입니다! 어떤 블로거분께서는 이커피중에 특히 파란색 코코넛카푸치노가 보기힘들다고 보이는대로 다 가져와야된다고 이야기하셨었지만 ㅋ


우리는 적당히 4개만 삽니다...ㅋㅋㅋㅋ아치커피 코코넛카푸치노 가격은 58,500동으로 한화 약 3000원 안되는가격이죠 ㅋ




그리고 시음으로 마셔봤었던 코코카푸치노 아치커피보단 조금더 진한 코코넛향이 났던 커피로 이것도 굉장히 맛있어서 2개를...ㅋㅋ가격은 42,000동으로 한화 약 2100원정도로 아치커피보단 저렴하죠 ㅋ


그리고 사향고향이똥으로 만든 루왁말고 베트남에서는 다람쥐똥으로 만든 커피도 유명하죠 ㅋ 85,000동으로 한화 약 4250원 이건 사지 않았어요



그렇게 커피를 이미 카트에 한가득 담고 떠난 다음행선지는 기념품샵 아래 나무로된 맥주잔을 2개 고릅니다 ㅋ


코코넛나무로 만들었다는데 그냥 예뻐서 샀어요 ㅋㅋ



그리고 베트남 생리대같은 여성용품도 저렴하고 질도 좋다고해서 슬쩍 사진만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쌀국수 봉지라면을 사러 식료품매장이 있는 지하로 갔는데 갑자기 만난 베이커리!

그런데 베이비슈가 1개에 한화 약 300원 이건 그냥 지나갈수가 없다! 해서 잠깐 또 쉬었다 가기로..ㅋㅋ





그리고 대망의 쌀국수!! 베트남에서 먹은 쌀국수들은 실패가 없었기 때문에 당연히 봉지라면도 맛있을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여러 블로그들 글을읽어보니 맛있다고 추천해주셨던 쌀국수가 바로 아래사진에 있는 모양 입니다


Pho bo 가 쇠고기 쌀국수

Pho ga 가 닭고기 쌀국수


인데요 제 24인치 캐리어한쪽면에 전부다 봉지 쌀국수를 종류별로 사왔었다는...ㅋㅋ




그리고 시티마트에서 사서 이미 다 마셔버린 달랏와인을 화이트,레드 종류별로 하나씩 !



아래 사진은 그렇게 만들어진 쇼핑떼샷이 되겠습니다 ㅋ왼쪽에 쌀국수가 4줄인데 가운데쪽은 용량이 2배라 가격도 조금 더 나가는데요 전 그게 훨씬 맛있었어요 ㅋ 


마지막으로 나트랑 롯데마트의 영업시간!

오픈시간 오전8시

마감시간 오후10시



그리고 혹시 제 블로그글을 다 안읽어보셨겠지만 초반에 나트랑 롯데마트에서 환전하는게 환율을 가장 좋게 쳐준다고 이야기했던 적이 있는데요 


그 환전소는 롯데마트에서 계산하고 나오면 바로 왼편에 화장실가는 길목에 있어요! 


롯데마트를 나트랑여행중에 일찍오실생각이라면 여기서 환전하시는게 나트랑센터 환전보다 낫다는게 결론입니다!!


그럼 다음엔 호텔로 복귀한후에 짐을 풀고나서 나트랑 대표 레스토랑인 갈랑가 Galangal 와 옌스 Yen restaurant 에 가서 저녁먹은 이야기로 이어가볼게요!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8-조식 M&K Restaurant (Quan Com Tam) 메뉴판 가격정보 후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29-쉬운 나트랑 나짱 시티투어 순환버스 타는법 최신 요금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0-시내버스로 시티투어 혼쫑곶 Hon Chong 혼쫑카페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1-시티투어 포나가르탑 Ponagar 가는법,입장료,분위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2-시티투어 롱선사 Long son 가는법,주의사항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3-롯데마트 하이랜드커피 HighLands coffee 오픈시간 메뉴정보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