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선샤인 등장인물 출연진,재방송시간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선샤인 등장인물 출연진,재방송시간



최근에 tvN에서 하는 드라마들이 가장 인기가 있고 흥미로운 소재들을 가지고 드라마를 제작하는것같아서 애청하는중인데요 미스터선샤인 역시 대작 드라마 대열에 합류하게 될것 같습니다 약간 영화같은 느낌이랄까요


어떤 등장인물과 출연인을 가지고 어떤의도로 제작된 드라마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사는 기록하지 않았으나 우리는 기억해야 할,

무명의 의병(義兵)들.


노비로 백정으로 아녀자로 유생으로 천민으로 살아가던 그들이 원한 단 하나는

돈도 이름도 명예도 아닌, 제 나라 조선(朝鮮)의 ‘주권’이었다.


[미스터 션샤인]은 흔들리고 부서지면서도

엄중한 사명을 향해 뚜벅뚜벅 나아가는 이름 없는 영웅들의,

유쾌하고 애달픈, 통쾌하고 묵직한 항일투쟁사다.


19세기 초 한성(漢城).


동양과 서양이, 추문과 스캔들이,

'공자 왈 맹자 왈'과 '똘스또이'가 공존하던 맹랑한 시대.


'모던 걸' '모던 보이'들이 노서아 가비(커피)를 마시고

구락부에서 ‘딴스’를 추던 명랑한 시대.


잉글리쉬를 익혀 '초콜렛또'를 건네며 'LOVE'를 고백하던

달콤 쌉싸름한 낭만의 시대.


그러나 그 속에서 누군가는, 

조국을 빼앗겨 이름을 빼앗겨 '대한 독립 만세'를 외치며 장렬히 죽어가던,

상실의 시대.


[미스터 션샤인]은 가장 뼈아픈 근대사의 고해성사다.



1905년. 미국은 필리핀을 식민지로 얻는 조건으로

조선을 일본의 손아귀에 넘겨버리는 밀약을 체결한다.


‘가쓰라 테프트 밀약’으로 날개를 단 일본은 마침내 거친 야욕을 드러내고,

애신의 조선은 힘없이 부서져 내리는데, 

어쩌자고 그녀는... 저렇듯 꽃처럼 예쁘단 말인가...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99주년을 맞는 2018년 방송예정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미국의 이권을 위해 조선(朝鮮)에 주둔한 검은머리의 미 해군장교 유진 초이(Eugene Choi)와

조선의 정신적 지주인 고씨 가문의 마지막 핏줄인 애신 애기씨의,

쓸쓸하고 장엄한 모던 연애사다.




유진,초이 (이병헌)

어미도 아비도 노비여서 태어나는 순간부터 노비였으나 검은 머리의 미국인인 사내. 하여, 이방인의 냉정함, 침략자의 오만함, 방관자의 섹시함을 가진 사내. 




고애신 (김태리)

하루가 멀다 하고 온갖 추문이 대문을 넘어왔다. 그도 그럴 것이 열다섯만 넘어도 노처녀 소리 듣는 조선 땅에서 혼기를 놓쳐도 한참 놓친 애신의 나이 스물아홉이었다. 이게 다 희성 때문이다. 





구동매 (유연석)

태어나보니 백정의 아들이었다. 백정은 사람이 아니었다. 백정의 딸과 아내는 보란 듯이 욕보여졌고 백정의 사내들은 칼을 들었으나 아무도 벨 수 없으니 날마다 치욕이었다. 마주치면 기겁했고 비껴 가면 침을 뱉었다. 막무가내의 매질이 외려 덜 아팠다. 소나 돼지만도 못한 존재, 그게 동매였다.



쿠도 하나 (김민정)

조선 이름 ‘이양화’에 먹물이 마르기도 전에 친일파 아버지의 남다른 혜안(?)으로 일찍이 결혼해 ‘쿠도 히나(工藤 陽花)’가 되었다. 그녀의 어머닌 딸의 혼인을 볼 수조차 없었다. 조강지처였으나 조선인이란 이유로 아버지에게 내쳐졌기 때문이었다. 



김희성 (변요한)

빛날 희, 별 성. 사람은 이름 따라간다고 희성은 어디서나 눈에 띄었다. 다정하고 재밌고 돈 많고 잘생기기까지 했으니 늘 목하 열애중이다. 자칭 박애주의자 타칭 바람둥이다.



등장인물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미스터선샤인은 화려한 캐스팅으로 시작하기 전부터 이미 화제를 몰고 있었는데요 이병헌,김태리,유연석,김민정,변요한 등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섭렵하고 있는 배우들을 섭외하는 일이 보통은 아니었을것같은데요 아래 인물관계도를 한번 살펴보시죠


배경은 조선시대 말 입니다 고종임금이 있는걸 보면 말이죠






7월7일 저녁9시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총 24부작으로 제작된 미스터선샤인의 재방송 일정이 아래에 있습니다 이후 재방송일정은 추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미스터선샤인의 스틸컷 보고 가시죠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