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KBS2 뮤직드라마 투제니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KBS2 뮤직드라마 투제니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정채연이란 가수?배우? 에 대해서 잘 몰랐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알게된 산이X정채연이 출연한 베트남영화 라라 라는데서 처음보고나서부터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바로 IOI출신의 다이아 걸그룹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연기를 잘 하는지는 제가 판단할수 없지만 신선한 느낌의 배우라고 생각했었어요


그렇게만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KBS2tv에서도 뮤직드라마 투제니를 방송한다고해서 관심이 가게되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숨이 멎을 것 같고,

  목소리만 들어도 심장이 터질 것 같았던,

  열일곱 살, 눈앞에 있는 모습조차도 거짓말 같았던 그녀.

  한 번도 말해본 적 없지만, 한 번도 잊어본 적 없는 첫사랑이

  기적처럼 다시 나타났다.


  그때의 화려한 모습은 아니었지만, 첫사랑이란 게 늘 그렇듯,


  10년 동안 가슴을 눌러왔던 아릿함이 더 커지기 시작한다.

  이제는 네게 말을 걸어볼 수 있을까.

  제대로 된 말 한 마디 걸어본 적 없는 내가,

  이제야 네게 조금씩 다가가고 있다.


  그때는 부르지 못했던, 언젠가 꼭 불러주고 싶었던 노래와 함께.





그럼 투제니의 출연진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정민 cast 김성철

뮤지션을 꿈꾸는 모태솔로 너드 남


기타 하나만 있으면 어떤 곡이든 만들어내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오늘도 열심히 악보를 채워가며 꿈을 키우고 있는 뮤지션지망생...이지만, 학창시절 짝사랑 앞에서 초대형 ‘삑사리’를 낸 이후로는 만성 무대공포증에 시달리고 있다. 


사람들 앞에 서지도 못한 채 오늘도 방구석에서 기타 줄이나 튕기며 하루하루 시궁창처럼 살아가는 27년차 모태솔로, 10000일의 대마법사. 그러던 어느 날! 이 불쌍한 너드 앞에 기적처럼 짝사랑 그녀 ‘나라’가 찾아왔다.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연애라곤 해본 적 없는 이 소심한 청년,  그나마 할 줄 아는 ‘음악’으로 나라에 대한 마음을 조심조심 표현하는데...



권나라 cast 정채연

뮤지션이 되고 싶고!! 돼야 하는!! 폭망 걸그룹 멤버


예쁜 얼굴 덕에 언제 어디서나 여왕이었다. 


한때는 인터넷에서 유명한 ‘얼짱’이었고, TV 화면에 몇 초 출연한 것만으로 실시간검색어 순위를 장악했던 적도 있었다. 그랬던, 그랬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차라리 몰랐으면 싶을 정도로 굴욕적인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망한 걸그룹 출신의 존재감마저 희미해져가는 연습생. 보는 것만으로도 암울한, 답도 보이지 않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답이 안 나오는 건 소속사도 마찬가지, 가능성이 보이지 않는 나라에게 소속사 대표는 결국 계약 이야기를 꺼냈다. 계약을 연장하고 싶다면 기타라도 쳐보라고. 그렇게라도 안하면 계약 연장은 없다고. 


망한 아이돌로 살았던 지난 7년, 이제는 도망갈 곳도 없는 나라에게 기타를 치라니 이건 또 무슨 소리인가.


그렇게 답답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던 중... 이게 웬 일? 집 앞 편의점 알바생이 대뜸 기타를 가르쳐주겠다고 한다. 심지어 고등학교도 같이 다녔다고 하는, 보기만 해도 소심한 이 남자애가 기타를 가르쳐준다고? 


모르겠다, 어차피 되는 일 없는 인생, 더 손해 볼 것도 없는데 한번 배워나볼까.


박옥희 cast 최유리

인생 N회차(?) 정민의 여동생


이제 겨우 10살, 한창 뛰어놀고 있어야 할 어린이인데 집에서 읽는 책은 ‘아찔한 연애 코치’ 조숙해도 너무 조숙한 정민의 하나밖에 없는 여동생, 옥희. 하고 있는 말을 들어보면 인생을 몇 번은 산 것 같다. 


자기보다 18살이나 많은 오빠 정민이 한 없이 한심하고 딱하고 애잔하고 안타까운 애어른.


그런데 요즘 따라 오빠가 이상하다. 가사랍시고 쓰는 것들이 어째 다 핑크빛인데, 갑자기 왜 안하던 짓을 하는 걸까. 설마, 28년 동안 연애 한 번 못해봤다는 우리 오빠가 설마, 누굴 좋아하는 건가?



김미옥 cast 박미선

정민&옥희의 엄마 / 티는 안 내지만 누구보다 남매를 아끼는 엄마


 음악을 하는 모습에 반해서 정민의 아빠와 결혼했다. 


노래가 밥 먹여 주냐며 친정집 식구들이 반대할 때도 미옥은 꿋꿋하게 결혼했다. 


늦둥이 옥희가 태어나고 남편은 사고로 떠났지만, 그런 남편을 쏙 빼닮은 큰아들 정민이 음악하는 모습을 보면 어딘지 모르게 가슴 한켠이 아릿하다. 아직도 친정 식구들은 음악하다 먼저 떠난 남편도 탐탁치 않고, 그런 남편을 닮아 음악을 하겠다는 정민 또한 더욱 탐탁치 않아하지만, 집이 찢어지게 가난한 것도 아니고 청춘은 돌아오는 것이 아니기에 하나 뿐인 아들을 믿고 큰 걱정을 하지 않는다.




김형수 cast 양익준

정민&옥희의 외삼촌 / 정민이 음악 하는 게 못마땅한 외삼촌


그 놈의 음악이 뭐라고 무명 기타리스트였던 매형 때문에 누나는 한 평생 고생만 했다. 그러다 매형이 사고로 하늘로 가고, 혼자 남은 누나는 조카 둘을 혼자 키우며 또 고생 중이다. 그런데 첫 조카놈까지 음악을 하고 싶댄다.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조카 정민이, 말리고 싶었지만 백번 양보해서 도와주려고도 해봤다. 그런데 이 자식... 무대공포증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노래 한곡도 제대로 못 부른다. 그러면서도 계속 음악을 하겠다고 하니... 답답하기만 하다.


염대성 cast 이상이

학창시절부터 친했던 정민의 친구1


연애 한 번 안한 정민, 민봉과는 다르게 연애를 해본 연애 유경험자 (백일 못 넘긴 게 함정). 셋 중 유일한 연애 유경험자인 탓에 연애에 대한 자부심으로 입만 열면 정민, 민봉에게 연애 조언질이다. 평소 말이 많은 스타일이라 깐족거리며 정민을 약을 올릴 때도 많지만 힘들어하는 정민을 가장 가까이서 응원하는 베프. 


김민봉 cast 남태부

학창시절부터 친했던 정민의 친구2


아프리카 먹방 bj. 푸트파이터. 하이브리드 편의점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괴식 매니아.  이상한 음식을 이상할 정도로 깔끔하고 맛있게 먹고 둥글둥글 귀여운 스타일이라 인기가 제법 많다.  말이 많은 편은 아닌데 한 번씩 폐부를 찌르는 날카로운 한 마디를 날리기도 한다.



에일린 cast 엔씨아

나라와 같은 기획사에 소속된 인기 가수


싱어송라이터로 요즘 한창 주가 상승 중인 여자 가수로 나라와 같은 소속사이다. 겉으로는 소속사 선배이자 데뷔 선배인 나라를 존경하는 척 하지만, 사실은 코코아로 망한 나라를 무시하는 두 얼굴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KBS2 뮤직드라마 투제니의 인물관계도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1부 :: to. Jenny :: 7월 10일 화요일

방송일시 : 2018년 07월 10일(화) 오후 11:10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며 무료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스물일곱 모태솔로, 정민.

취업할 생각은 안하고 뮤지션이 되겠다며 하루 종일 기타만 붙잡고 있지만,

정작 사람들 앞에서는 노래 한 번 제대로 부르지 못하는 소심한 찌질이다.


학창시절,

짝사랑 앞에 선 무대에서 마이크를 뚫을 것 같은 ‘역대급 삑사리’를 낸 이후로

정민에게 무대는 더 이상 다가갈 수 없는 곳이 되어버렸다.


그러던 어느 날, 운명처럼 짝사랑 그녀 ‘나라’가 찾아왔다!!

그러나 이놈의 찐따병은 영원히 낫지 않는 건지,

10년 만에 나타난 그녀에게 기껏 건넨 첫 마디가


“보...봉투 드릴까요?”


......


그날부터 편의점에 찾아오는 나라를 보며 또 다시 혼자만의 짝사랑을 키워가는 정민. 

할 수 있는 거라곤 1+1 증정품 하나씩 챙겨주는 게 전부인 이 불쌍한 모태솔로,

어느 날 나라의 SNS에서 사진 한 장을 발견하게 되는데...




7월10일 화요일부터 매주화요일 11시10분에 투제니를 만날수 있습니다 저는 본방사수해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