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KT릴 lil 찐담배 구성품 직접 개봉한 개봉기

KT릴 lil 찐담배 구성품 직접 개봉한 개봉기



이전에 제가 KT릴 같은 찐담배를 만나게된 과정과 어떻게 구매할수 있는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Life] - KT릴 lil 찐담배 할인쿠폰/사는법/구매처


그 이전글 링크는 바로 위에 해두었구요 ㅋㅋ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할수 있어요 


이번에는 그 KT릴 lil을 직접 개봉해보면서 어떤제품들이 들어있는지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겉 박스 앞면 뒷면 모습입니다. 뒷면에서보니 KT&G에서 팔지만 제조는 (주)이엠텍, 제조국은 베트남이네요 모델명은 FT-S001 이 안에 전지 원산지는 중국 이네요ㅎㅎ




우선 뚜껑을 열어봤는데요 이미 밖에서 받자마자 까서 한 개피 펴봐서 비닐같은건 다 이미 버렸어요...ㅋㅋ

그래도 최대한 복구해놨는데요 음.. 일단 포장느낌이 애플의 아이폰포장을 따라한 샤오미의 포장을 따라한 KT&G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

일단 박스를 열면 본체가 있고 그 본체를 들어내면 간단사용설명서와 사용설명서가 있어요



그설명서들역시 꺼내면 아래에 전원충전기,충전케이블,클리닝스틱들이 들어있습니다 ㅋ






이젠 본체를 봐볼텐데요 본체 윗부분은 뚜껑이 열려요

처음엔 이게 왜 열리나 했더니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이유는 아래부분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본체는 3단분해가 되는데요

KT릴 담배는 아이코스와 같이 작은 압축담배로 쪄서 피게 되는 찐담배라고도 부르는데요 이게 담배개피가 아주 작죠 그래서 윗부분에 껴서 담배를 피게 되는데요

담배개피를 뺄때 그냥 쭉 빼면 저 가열시키는곳에 담뱃재? 담배나무 부스러기? 이런게 그대로 남게 빠져요 그럴때 분리해서 털어줘야되는 것이구요

그렇지 않고 깔끔하게 빼내려면 나사 돌리듯이 부드럽게 돌리면서 빼면 고대로 나옵니다 ㅋ



아래 사진은 뚜껑을 열고 위에서 찍어본 사진인데요

담배를 넣기 위해서는 동그란버튼을 위로 올리면 쏙 하고 올라가서 디자인이 너무 예쁜것같아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