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KT릴 lil 찐담배 간단설명서 쉬운 사용법

KT릴 lil 찐담배 간단설명서 쉬운 사용법



요즘 냄새나는 담배보다는 찐담배가 유행이죠? 아이코스는 제가 안펴봐서 잘 모르겠지만 KT&G에서 나온 찐담배 릴은 괜찮은것 같아요ㅎ


그래서 이전에 2개의 포스팅을 해봤었는데요


[Life] - KT릴 lil 찐담배 할인쿠폰/사는법/구매처

[Life] - KT릴 lil 찐담배 구성품 직접 개봉한 개봉기


다 이어지는 내용이니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해보시구요 ㅋ


이번에는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개봉을 하면 설명서가 2가지가 들어있는데요 음.. 대부분의 한국인이 그렇듯이 설명서를 잘 읽지 않죠 ㅋㅋ 아마 그래서 간단사용설명서를 따로 넣은것같은데요

이 한장만 봐도 대충 다 쓸수 있으니 간편한것같아요 ㅋ



근데 사실 설명서를 안봐도 될정도로 간단한데요

제가 간단요약을 해드리자면

일단 개봉을 하고나면 기본적으로 충전이 되어있어요 완충은 아닌것같은데 어느정도되어있어서 몇개비는 필수 있어요ㅋ

일단 뚜껑을 밀어서 열고 담배를 꽂고 가운데 버튼을 2초정도 누르면 불이 켜지고 예열이 시작되요 

그리고 20초? 정도 있으면 예열이 다 됐다고 이제 피면된다는 신호로 진동이 살짝 오면 그때부터 피면되요 ㅋㅋ

그리고나서 다 필때가 되면 또 가볍게 진동이 한번오고 그이후로 2~3번 정도 더 빨면 끝나더라구요

그럼 필터를 돌려서 빼서 버리면 끝!






아래는 책같이 여러장으로 구성되어있는 설명서인데요

1. 각 부분의 명칭 및 구성품

2. 사용하기전에 

3. 사용하기 (상세 사용법)

4. 청소 및 관리

5. 문제해결

6. 폐기방법

7. 보증서

같은 내용들이 있는데요 아래 다 일일히 캡쳐해서 올려놨으니 관심있으신분은 읽어보세요ㅋ

리셋하는 방법 같은것도 있는데 한번은 볼만한듯 해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