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RT 특실 혜택 !!

SRT 특실 혜택 !!



얼마전까지만 해도 서울에서 부산을 가려면 용산역,서울역으로 가서 KTX를 타곤 했었는데요 서울 강남,송파,서초 권에선 서울역이나 용산역으로 가기가 더 귀찮았었죠


그런데 이젠 수서역 옆에 SRT가 생겨서 부산 가기가 얼마나 수월해진지 몰라요 ㅋㅋㅋ




최근에 부산 출장갈일이 많아서 SRT를 자주 이용했었는데요 자주이용하다보니 특실 100% 할인권을 받게 되어서 이번에 사용해봤어요 ㅋㅋ


100% 할인이라고 해서 공짜가 아니고 일반실 가격에 특실을 이용할수 있는 할인쿠폰이에요 ㅋㅋㅋ



특실 구성은 우등버스와 같이 두좌석과 한좌석이 있어서 넓게 이용할수 있어요 ㅋ일반식은 둘 둘 앉는 방식이거든요 ㅋ그리고 문엔 First class 라고 씌여있는데 퍼스트클래스 답게 앞뒤 좌석간격도 넓어서 굉장히 편안하게 이동할수 있었어요 ㅋ





일반실과 가장 다른점중에 하나는 가만히 앉아있었더니 승무원님께서 아래처럼 네모난상자 하나와 조그만 물통을 나눠주셨는데 그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ㅋ



한줌의 보너츠 라는 아로니아 믹스넛 한봉지,우리밀 크랜베리 쿠키,깨끄미 물티슈,생수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매 정거장에서 새로 탑승하는 사람들에게도 승무원분께서 다 주시더라구요 ㅋㅋ


이게 바로 특실의 혜택이라고 할수 있죠 ㅋ



여행준비에 빠질수 없는게 바로 교통수단 준비 인데요 SRT타고 수서-부산 까지 2시간반 밖에 안걸리니 굉장한 시간단축을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이상으로 SRT 특실 혜택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