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네이버페이 탭탭 삼성카드 혜택 사용처



네이버페이 탭탭 삼성카드 혜택 사용처



다들 인터넷에서 쇼핑 많이 하시죠? 저 역시도 오프라인쇼핑보다 온라인쇼핑을 즐기는데요 그중에서도 네이버를 가장 잘 애용해요 ㅋㅋㅋ요즘 네이버페이로 결제할수 있는 쇼핑몰들도 많아져서 정~말로 쉽게 쇼핑을 하는데요


그와중에 적립까지 된다면? 그 카드는 안쓸이유가 없는 카드가 되는거죠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네이버페이 탭탭 삼성카드 혜택과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의 정식 이름은 네이버페이 taptap 입니다 ㅋ 삼성에서 taptap시리즈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네요 ㅋ 네이버페이 쓸 때마다 10% 적립이라니 ㅋㅋㅋㅋ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서 옵션을 선택할수 있는데요 그 옵션은 변경불가능한게 아니고 매월 상황에 맞게 변경이 가능해요 ㅋ




일상팩을 먼저 소개하자면 네이버페이 온라인 간편결제 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적립한도는 월 5,000포인트 이고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되는 서비스에요 ㅋ



일상팩에 커피전문점,편의점,배달앱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온라인팩에서는 네이버페이 온라인 간편결제시 10%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은 일상팩과 동일하고







네이버페이 온라인 간편결제 시 3000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적립


전월실적 30만원이상시 제공되고 월1회,연12회 제공된다고 합니다 ㅋ



연회비는 해외겸용 국내전용 동일하게 15000원 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ㅋ



이상으로 네이버페이 탭탭 삼성카드 혜택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