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Natrang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6-나짱 대표 레스토랑 갈랑가 Galangal 반쎄오,스프링롤 후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6-나짱 대표 레스토랑 갈랑가 Galangal 반쎄오,스프링롤 후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3-롯데마트 하이랜드커피 HighLands coffee 오픈시간 메뉴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4-나짱 롯데마트 영업시간 필수 쇼핑리스트 (식상한 G7커피같은것 말고)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5-나짱 시티투어 시내버스노선지도(시내-혼쫑-포나가-롱선-롯데마트)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이전글들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이제 막 냐짱 시티투어를 마치고 마무리로 롯데마트에서 장도 잔뜩봐오고나서 호텔로 복귀해서 짐정리를 해놓고 저녁을 먹으러 나왔어요 ㅋ


날씨는 밝지만 저때가 5시정도 됐었나?ㅋ 좀 이른 저녁이죠ㅋㅋ 점심을 걸렀어서 ㅋㅋ


나트랑시내에서 가보고 싶은 많은 레스토랑들이 있었지만 우리가 선택한곳은 악명높은 갈랑가 ! Galangal !

왜 악명이 높냐면! 너무나도 맛있는 음식이 있는데 직원들이 친절은 찾아볼수 없다고해서 그렇게들 부른다고 해요 ㅋㅋ




그래도 뭐 맛있다니 친절을 기대하지말고 가보자는 마음으로 ㄱㄱ싱!

조금은 이른시간이라 그랬는지 입구쪽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람별로 없나보다! 라고 생각하면서 들어갔는데 이게 웬걸?ㅋㅋㅋㅋ

안에 사람 꽉차있음 이미 ㅋㅋㅋㅋ



그래서 가장 입구쪽에 단체석 세팅이 되어있는곳 뒤쪽에 한국인들테이블 옆에 또 앉은 우리 한국인 ㅋㅋㅋㅋㅋ

역시 유명한데는 한국인분들이 빠지지 않고 계시니 이제그냥 피하지 말자 ㅋㅋㅋ


가만히 앉아서 내부를 천천히 둘러보고 있으니 메뉴판을 가져다 줬어요 ㅋ

정말 말한마디 없이 그냥 툭 두고 가는느낌?ㅋ



안을 찬찬히 훑어 보니 입구쪽 양옆에는 위에사진처럼 주방이 양쪽으로 되어있고 각각 다른 요리들을 하시는것처럼 보였어요 ㅋ


갈랑가가 유명한 이유는 길거리음식으로 유명한 반미,반쎄오,분짜 등등의 베트남음식을 전문적으로 하는 레스토랑인데다가 값도 저렴하고 맛도 있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ㅋ


그래서 우리는 일단 Nem lui 라는 라이스페이퍼와 같이 나오는 숯불고기 요리와 반쎄오 그리고 스프링롤을 주문했어요 ㅋ



메뉴판을 꽤 오래 보고 있었는데 알아서 직원이 주문받으러 왔다가 우리가 조금만 기다려달라니까 그냥 뒤도 안돌아보고 휙~ 가버리더라구요 ㅋㅋ


그렇다고 엄청 불친절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친절한 느낌도 아니었던? ㅋ 다른가게들보다 직원들이 힘이 좀 없어보이는게 이미 진탕 바빴다가 그나마 숨돌리는 시간같이 보여서 그냥 그러련히 했어요 ㅋ


그리고 메뉴를 주문하고 메뉴들이 엄청늦게 나온다는 이야기가 많았었는데 우린 비교적 한가할때 방문해서 그런지 주문하고나서 이야기 몇마디하고나니까 금세 음식들이 나왔어요 ㅋㅋ


이제부터는 음식사진!




원래는 보통 반쎄오도 라이스페이퍼에 싸먹는다고 하던데 반쎄오엔 라이스페이퍼가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그냥 쉐어했죠 ㅋㅋ


맛은 있었어요 ㅋㅋ 배가 고파서 그런건지 원래 파전을 좋아해서 반쎄오도 입맛에 맞았던건지 모르겟지만..ㅋㅋ 피쉬소스인 넴느엉소스도 맨 처음에는 약간 거부감이 있었지만 나중에는 없어서 못먹을 정도로 좋아하게되고 ㅋㅋ



메뉴3개에 맥주 한병까지 가볍게 1만원으로 저녁 1차 해결! ㅋ 저녁 2차까지 먹으러 갈려고 일부러 조금먹은게 이정도..ㅋㅋㅋㅋ


여러식당 다 가보고싶은데 배부르면 안되잖아요?ㅋㅋ

보통 돈쓰러 여행가니까 조금만 친절해도 잔돈 팁으로 주고 왔는데 그냥 딱히 주고싶지 않아서 안주고 그냥 왔다는..ㅋㅋㅋㅋㅋ


그래도 음식이 맛있어서 추천할만해요! 


단!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는 이른점심,저녁때나 늦은 점심 뭐 이런때 방문하면 비교적 나을것같습니다ㅎ


다음포스팅은 또다른 나트랑 대표 맛집 옌 레스토랑으로 저녁 2차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0-시내버스로 시티투어 혼쫑곶 Hon Chong 혼쫑카페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1-시티투어 포나가르탑 Ponagar 가는법,입장료,분위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2-시티투어 롱선사 Long son 가는법,주의사항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3-롯데마트 하이랜드커피 HighLands coffee 오픈시간 메뉴정보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4-나짱 롯데마트 영업시간 필수 쇼핑리스트 (식상한 G7커피같은것 말고)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5-나짱 시티투어 시내버스노선지도(시내-혼쫑-포나가-롱선-롯데마트)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