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in

코레일 대학생 기차여행 내일로 이용기간,판매기간,이용조건



코레일 대학생 기차여행 내일로 이용기간,판매기간,이용조건 



제가 만약 대학생으로 돌아간다면 가장 하고 싶은것중에 하나가 바로 내일로 기차여행이에요. 왜 막상 제가 대학교를 다녔을땐 이런데 관심이 없었는지 ㅠㅠ 누가봐도 코레일에서 대학생을 대학으로 하는 서비스인 내일로 서비스가 시작된지 꽤 오랜세월이 지난걸로 아는데 왜 몰랐었는지 ㅠㅠ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지금도 연휴철만 되면 국내로 해외로 여행을 다니곤 하지만 대학생때의 여행과는 멘탈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많은 차이가 있잖아요? 지금의 여행도 좋지만 그때의 여행도 좋았기에 만약 방학을 맞은 대학생분들이 이 글을 읽으신다면 일단 ㄱㄱ 하셨으면 좋겠어요 ㅋㅋ


그럼 코레일 대학생 기차여행 내일로 서비스의 이용기간, 내일로패스 판매기간, 이용조건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바로 그 내일로 패스가 무엇이냐!

-만 25세 이하 청년들이 패스 한 장으로 일정 기간동안 해당 열차를 무제한 이용하며 여행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쉽게말해 티켓한장으로 3일 또는 5일동안 기차를 무제한 탈수 있는 서비스에요ㅋ 전국 어디든갈수 있다는 이야기죠 


아래 보시면 이용안내를 볼수 있는데요 간단히 이야기해보면


3일권/5일권이 있고 가격은 5만원/6만원


운영기간은 6/19(화)~8/31(금) 딱 여름방학,여름휴가 기간이네요


그리고 판매기간은 5일권은 ~8/27까지, 3일권은 ~8/29까지 입니다

*사용시작일 기준 3일전부터 구매가능


가장 중요한 이용대상이죠 바로 반 25세이상 내,외국인이에요 작년까진 만 29세까지 내국인만 해당되었었다고 들었는데요 올해 외국인을 추가하면서 나이대를 낮추었다고 이용자들이 많은 불만을 터뜨리기도 했죠


그래서 올해 2018년 한정으로 만 29세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이용조건은

- 구매한 내일로패스의 이용기간동안 iTX청춘,iTX새마을,새마을,누리로,무궁화호,통근열차의 입석 또는 자유석 무제한 이용


-내일로패스만으로 KTX,관광전용열차 입석 또는 자유석 이용불가


판매처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코레일톡,역창구이고 외국인의 경우 여행센터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주민등록증,여권,외국인등록증 등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필참






이어서 내일로티켓 바우처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내일로 티켓 바우처는

-2007년 처음 출시되어 최근까지 대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내일로 티켓을 이용하실수 있는 선물,경품용 교환권입니다


쉽게말해 내일로티켓을 선물할수 있는 상품권 개념으로 이해하면 편하겠네요


판매대상은 5매이상 구입고객(대학,기업체 등 법인단체)

판매처는 전국 주요 역 또는 여행상담센터

이용기간 : 내일로 티켓 운영기간 여름시즌 6~8월,겨울시즌 12~2월 


이라고 해요


대학생때 다닌 여행은 평생 기억에 남을정도로 좋은 기억으로 자리할텐데요 이런 다양한 혜택들을 통해서 많고 풍부한 경험하시길 바래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