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태국-방콕,파타야 5 (다이지 전통 안마,한아랑,티파니 쇼)

태국-방콕,파타야 5 (다이지 전통 안마,한아랑,티파니 쇼)

Thailand-Bangkok,Pattaya 5 (Daiji Tradtional Massage, Tiffany Show)

 

 

점심을 먹고나서

우리는 파타야로 넘어왔어요

거리상으로 서울에서 대전정도 가는거리라고 하는데

이른아침부터 움직이고

 

왕궁과 에메랄스 사원을 구경할때

엄청 더운날씨였어서 그런지

 

약 2시간가량 버스타고 이동할때 어떻게 이동했는지도 모르게

잠들었어요 ㅋㅋㅋ

 

푹 자고 일어나니 파타야에 도착을 했고

우린 바로 태국전통 마사지를 받으러 왔었어요 ㅋ

 

 

제가 필리핀, 베트남에서도 마사지를 받아보고

거의 동남아 마사지에 중독되다 시피해서

마사지로 유명한 태국마사지도 받았었는데요

 

각국의 마사지는 전부다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다른느낌으로 전부다 좋았어요 ㅋㅋ

 

 

파타야에도 하나투어가 운영하는 한식당이 있어서

그곳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수끼라고 하는 태국식 샤브샤브였는데

저 음식에 고수만 들어가면 태국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향이 강한음식을 잘 못먹어서 고수를 뺴고 먹었습니다 ㅋ

 

저녁을 먹고나선

파타야에서 유명한 티파니쇼를 보러 갔어요

 

태국에는 유명한 3개의 쇼가 있다고 하는데요

티파니쇼, 알카자쇼 콜로세움쇼

 세가지 쇼가 장소만 다르고 쇼의 내용은 거의다 같다고 해요

 

 

 

예전에 보라카이를 갔을때 어메이징쇼라는걸 봤었어요

예쁜 여인들이 나와서 음악에 맞추어 춤을추고

뮤지컬도 보여줬는데 실제 여자는 단 한명도 없다고 했었죠 ㅋㅋ

 

거의 같은 시스템이었어요

그런데 확실히 태국이 원조여서 그런지

 

더 화려하고 더 예쁜거 같더라구요 ㅋㅋ

 

쇼가 끝나고나면 앞 광장에 배우들이 모여서 사진을찍고 팁을 받는데요

배우들이 팁에 집착하는 모습들이 약간 무서울 정도였어요...ㅋㅋ

 

몇몇외국인들이 팁을 모르고 그냥 같이 사진찍고 가면

막 쫓아오는 그런 모습들이...ㅋㅋㅋㅋ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4 (차오 프라야 수상가옥,마루)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3 (왓 프라 깨우 왕궁,에메랄드 사원)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2 (노보텔 방콕 수완나폼 공항 호텔)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 (인천공항,방콕 수완나폼 공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