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태국-방콕,파타야 3 (왓 프라 깨우 왕궁,에메랄드 사원)

태국-방콕,파타야 3 (왓 프라 깨우 왕궁,에메랄드 사원)

 

태국 도로 사진을 찍어봤어요

그리고 태국도로에 대한 몇가지 얘기도 들었어요 ㅋ

 

태국의 도로는 한국과 다르게 좌측통행인데

이것들 일본의 방식과 같아요

 

태국은 도로를 깔고 차를 만들만한 기술이 없어요

그래서 일본정부가 태국정부에게 제안을 했다죠

우리가 도로를 깔아줄테니 우리 차를 사서 써라

 

태국은 받아들였고 그래서 도로는 일본방식으로 만들었고

차도 운전적이 오른쪽에 있는 일본방식 그대로

수출을 했죠 ㅋㅋ

 

한국정부도 이 제안을 같이 시도 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ㅋ

 

 

도로를 보고나서 우리는 왕궁에 도착했어요

정확한 이름은 왓 프라깨우 왕궁,에메랄드 사원 이라고 하는데

뜻은 잘 모르겠네요 ㅋㅋ

 

근데 한가지는 확실해요

 

방콕에서 굉장히 유명한 왕궁이라는거죠 ㅋㅋ

왜냐면 제가 바르셀로나 구엘공원에서 느꼈던 그 관광객들의 붐빔을

여기서도 경험했으니까요... ㅋㅋㅋ

진짜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이게 티켓이에요 ㅋ

저희는 가이드님이 일괄구매해서 나눠주셨답니다

 

 

 

왕궁에서는 엄청난 양의 금을 볼수 있었어요

일주 왕궁의 꼭대기는 순금을 사용했다고 하기도 하고

대부분은 도금이라고 해요

 

제가 듣기론 태국에서 보석이 많이 나와서

그 보석을 이용해서 금을 많이 수입했다고 하네요

 

 

윗사진의 부처상 머리와 몸이 보이나요?

태국은 건기,우기,여름 이렇게 3 계절이 있는데

계절이 바뀔때마다 국왕이 직접 금부처의 옷을 갈아입힌다고 해요

그 불상이 있는 사원에서는 사진촬영이 안되서

밝에서 줌으로 땡겨찍어서 화질이 선명하지 않아요 ㅠㅠ

 

 

 

이곳도 왕의 사원으로 이용되던 곳이라고 해요

지금은 아니고 ㅋㅋ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2 (노보텔 방콕 수완나폼 공항 호텔)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 (인천공항,방콕 수완나폼 공항)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6 (아얄라몰,피가로)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5 (아알랴 몰,길리간스)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 (아얄라 몰,내셔널북스토어.아트워크)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 (아이티파크,졸리비,카페베리)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3 (하이퐁,글로리호텔l,NetHue,펄리버호텔,고구려식당,Trung tâm thương mại The Garden,Miến Lạnh Kang Nam,노이바이국제공항)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2 (하롱베이투어,Limestone 동굴,하이퐁)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1 (하롱베이 투어,가든 베이 레전드,Vung Vieng수상가옥,수상 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