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 (아이티파크,졸리비,카페베리)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 (IT Park,Jollibee,Cafe Berry)

 

 

제가 있었던 학원은 아이티파크 에서도 가까웠는데요

아이티파크는 한국의 팥교 테크노벨리랑 비슷한 느낌의

IT회사와 전세계 고객들을 상대로 하는 콜센터가 있는데요

 

세부 사람들중에 아이파크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임금이 높은편? 이라고 하더라구요

전세계를 상대로 하다보니 아이티파크는 24시간 내내 불이 밝혀있답니다

 

우리는 아이티파크에 있는 졸리비를 가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제가 3번째 세부 방문이라고 말씀드렸듯이

제가 처음에 세부에 왔을때 졸리비를 처음 봤었어요

그때 저와 제 친구들은 졸리비 치킨을 먹고 깜짝 놀랐었죠 ㅋ

 

첫 세부여행도 포스팅을 차차 할 예정입니다 ㅋㅋ

 

그러나 이번점심식사에서는 그냥 1인 메뉴를 시켰었어요

 

졸리는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서 가격이 싸요

그래서 필리핀 가족들이 외식하러 많이 나온답니다 ㅋ

그래서인지 졸리비는 모든지점에도 항상 사람이 많아요 ㅋㅋ

 

주문방식도 한국의 패스트푸드점과 약간 다른데요

우리는 주문을 하고 음식을 받는장소는 옆이잖아요?

여기는 주문을 하고나서 그 자리에서 바로 음식을 받아요 ㅋㅋ

그래서 느릴수 밖에 없죠

필리핀의 문화이겠거니... 하면서 그냥 받아들였어요 ㅋㅋ

 

 

 

점심을 먹고 나서 우리는 카페에 갔어요

주말엔 종종 카페에가서 영어수업 예습과 복습을 하곤했는데

이때는 단어공부하러 갔어요

 

매일아침 6시에 일어나서 단어시험을 보는데

내일부터 시작되니까 긴장된 마음으로 준비를 하러 갔었어요

 

카페 이름은 카페베리 였는데 왠지 한국인사장님인 느낌적인 느낌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 (크로스로드,바르카디,산 미구엘)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 (아야라 몰,케이츠,메트로 슈퍼마켓)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3 (하이퐁,글로리호텔l,NetHue,펄리버호텔,고구려식당,Trung tâm thương mại The Garden,Miến Lạnh Kang Nam,노이바이국제공항)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2 (하롱베이투어,Limestone 동굴,하이퐁)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1 (하롱베이 투어,가든 베이 레전드,Vung Vieng수상가옥,수상 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