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 (크로스로드,바르카디,산 미구엘)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 (CrossRoads,BACADI,San Miguel)

 

쇼핑을 하고나서 기숙사에서 쉬었어요 ㅋ

학원 스케쥴이 한달에 거의 한기수씩 새로 시작되는데

 

제가 갔을당시 같은 기수친구들이 거의 30명 가까이 되었어요

그래서 동기들에게 일정 시작하기 전에

맥주한잔 하자고 한 친구를 따라서

학원옆에 세부의 가로수길이라는

크로스로드에 가서 함께 맥주를 마셨어요 ㅋ 

 

아시다시피 가로수길 하면 약간 럭셔리한 가게들과

레스토랑들이 떠오르잖아요?

 

크로스로드도 똑같았어요 ㅋㅋ

근데 우리들 전부 크로스로드에 대한 정보들이 잘 없어서

 

그냥 눈에 보이는 바에 들어갔었죠 ㅋㅋ

 

학원에서 5분거리에 있었어서

심심하면 한번씩 크로스로드에 갔었으니

 

앞으로 포스팅들에서 세세하게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ㅋ

 

 

처음으로 갔던곳은 바르카디라는 곳이에요

좋은 바 였어요 ㅋ

인사만 했던 동기들과 맥주한잔하며

서로 인사겸 소개겸 친해질수 있는 자리가 되었죠 ㅋ

근데 단점이라 하면 다른곳에 비해

맥주값이나 안주값이 약간 비싼듯?

 

 

사실 저는 산미구엘 밖에 아는 필리핀 맥주가 없었어요

근데 냉장고에 너무 많은 종류의 맥주들이 있어서

모르는 맥주들을 하나하나 시도해봤는데

대체로 실패였다는...

(이젠 산미구엘만 마시겠다...)

 

 

만약 세부에 방문하실거라면

남자분은 산미구엘 필슨을

여자분은 산미구엘 레몬이나 사과를 추천드려요 ㅋ

 

산미구엘 필슨은 약간 강한맛?

산미구엘 레몬과 사과는 달콤한 맛이에요 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 (아야라 몰,케이츠,메트로 슈퍼마켓)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3 (하이퐁,글로리호텔l,NetHue,펄리버호텔,고구려식당,Trung tâm thương mại The Garden,Miến Lạnh Kang Nam,노이바이국제공항)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2 (하롱베이투어,Limestone 동굴,하이퐁)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1 (하롱베이 투어,가든 베이 레전드,Vung Vieng수상가옥,수상 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