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 (아야라 몰,케이츠,메트로 슈퍼마켓)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 (Ayala mall,Kate's,Metro Supermarket)

 

제 경우 필리핀세부에 대한 많은 얘기들이 있어요ㅎ

왜냐면 세부에 벌써 3번이나 다녀왔거든요

이 얘기는 세번째 방문겸 세부에서의 생활에 대한 얘기에요~

 

저는 영어를 배우고 싶어서 한국에서도 영어공부를 했었는데요

한국에서 영어공부를 해도 사용할곳이 없어서

실력이 눈에띄게 늘지 않는것같더라구요

영어공부를 해도 영어말하기를 하지 않고 시험용 문법만 공부하다보니

언어로서의 영어가 아닌 학문으로서의 영어공부를 하다보니

결국 외국인을 만났을때도 말문이 막히게 되고 ㅠㅠ

 

그래서 세부에 있는 어학원에서 공부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사실 미국이나 영국처럼 영어본토에서 공부를 하는게

최고겠지만 돈도 시간도 넉넉하지 않은 관계로

세부에서 3개월간 공부를 하기로 하였었답니다

 

자~! 제 세부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제가 세부 막탄공항에 도착했을땐 새벽3시 쯤 되었어요

에어아시아를 타고 갔었는데 지연아시아라 불리울 정도로

잦은 지연이 있다고 하던데 역시나 저때도 두시간이나

지연이 되었었다는....

 

암튼 새벽3시에 도착을 했을때

학원매니저님이 픽업을 나와주셨었어요

그래서 바로 기숙사에 들어갈수 있었고

 

다음날 아침 우리는 레벨테스트를 받고나서

아얄라 몰에 방문해서

생활에 필요한 간단한 쇼핑을 하고 환전을 했었답니다.

 

저는 일부러 스파르타 어학원을 골랐어요

빠르게 강한 효과를 보고 싶어서였는데요

 

스파르타 어학원의 경우 평일에는 외출을 못하기 때문에

생필품을 사야했었죠 ㅋㅋ

 

그래서 우리는 아얄라몰에 있는 메트로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했어요

 

 

쇼핑을 간단히 끝내고 우리는 시간이 조금 남아서

조금 쉬기로 했어요 ㅋ

그래서 가까이 보이는 케이츠 라는 베이글카페에서

커피와 베이글을 주문했어요 ㅋ

 

아이스 아메리카를 주문했었는데

한국과는 약간 다르게 주더라구요

뜨거운 커피랑 얼음을 따로 줬었다는....ㅋㅋ

 

그래서 아~ 이게 필리핀 스타일인가보다 했었죠 ㅋㅋ

 

베이글은 맛있었어요

빵종류도 엄청다양하고 치즈종류도 다양한데

다 제가 고를수 있었어요

 

 

 

우리가 세부에 갔을때 세부에서 가장큰 축제 기간이었어요

그래서 안팍에서 퍼레드와 노래소리가 거의 끊이지 않았던것 같아요 ㅎㅎ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3 (하이퐁,글로리호텔l,NetHue,펄리버호텔,고구려식당,Trung tâm thương mại The Garden,Miến Lạnh Kang Nam,노이바이국제공항)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2 (하롱베이투어,Limestone 동굴,하이퐁)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1 (하롱베이 투어,가든 베이 레전드,Vung Vieng수상가옥,수상 마을)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0 (하롱베이투어,가든 베이 레전드)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9 (하롱베이투어,빅토리 카페,가든 베이 레전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