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5 (아알랴 몰,길리간스)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5 (Ayala mall,Giligan's)

 

우리가 아얄라몰에서 저녁을 먹을곳을 찾던중

길리간스라는 곳을 찾았어요

필리핀음식을 파는 레스토랑인것같아서

우리모두 만장일치로 ㄱㄱ

 

 

음식이름은 잊어버렸는데

맛은 기억해요! 저 새우에 곁들여서 나온 소스가 일품이었어요 ㅋ

 

 

제 생각에 중요포인트는 갈릭라이스에요

보통 한국에서는 갈릭라이스를 보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예전에 세부에 방문했을땐 항상 갈릭라이스만 먹었거든요

그래서 그 맛을 모르는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기 위해서

같이 주문!

 

보통 필리핀사람들은 플래터로 시키더라구요

한국은 공기밥처럼 1인분씩 시키잖아요?

여기서도 그게 가능하긴한데 플래터로 3~4인분으로 그냥 시켜서

자기몫만큼 덜어서 먹는게 더 일반적인 방식인것 같아요 ㅋ

 

 

이게 산미구엘 애플이에요

저는 보통 과일향나는 맥주를 좋아하지 않는데

산미구엘 애플은 그것들과는 좀 다른 스타일이라

제가 좋아했던것 같아요 ㅋ

 

여자분들께 강추 ㅋ

 

 

아래 사진이 음식 전체샷이에요 ㅋ

아시다시피 필리핀음식 레스토랑은 굉장히 싼편이에요ㅎ

제가 경험해보니 한식당과 일식당은 비싼데

필리핀음식을 파는곳은 가격이 싸서 아무리 좋아보이는 가게들도

부담없이 가도 된다는것!

 

그리고 만약 외국에 가면 그나라 음식을 먹어야

그나라의 문화를 경험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거의 한식당을 가지 않았어요ㅎㅎ

 

아주 가~끔 소주가 땡길때 삼겹살집만?ㅋㅋ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 (아얄라 몰,내셔널북스토어.아트워크)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 (아이티파크,졸리비,카페베리)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 (크로스로드,바르카디,산 미구엘)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 (아야라 몰,케이츠,메트로 슈퍼마켓)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3 (하이퐁,글로리호텔l,NetHue,펄리버호텔,고구려식당,Trung tâm thương mại The Garden,Miến Lạnh Kang Nam,노이바이국제공항)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2 (하롱베이투어,Limestone 동굴,하이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