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7 (SM몰,서스티? 망고쉐이크)(SM Mall,Thirsty?,Mango shake)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7 (SM몰,서스티? 망고쉐이크)((SM Mall,Thirsty?,SM Mall,Thirsty?,Mango shake)

 

 

제가 학원에서 공부할때

일부러 스케줄이 빡빡한

어학원을 골랐는데

그래서 주말에만 외출이 가능했어요

주중에는 온리 학원에 박혀서

기숙사-강의실-식당-독서실

만 왔다갔다 하는거죠

월~금 수업끝나기 전까지 ㅋㅋ

금요일 수업끝나고나서부턴

외출이 가능해서

제 세부이야기는 주말에 대한

얘기밖에 없을거에요 ㅋㅋ

 

똑같은 스토리를

다른블로그에선 영문블로그로

운영중이니 궁금한사항있으면

얘기해주세요 ㅋ

 

 

암튼!

또 다음주말 우리는

SM몰에 갔어요

SM은 아얄라몰과 더불어

세부에서 유명하고 커다란

몰인데요

아얄라몰,SM몰 사장 둘다

중국계 필리피노라고 해요

세부에는 2종류의

SM몰이 있는데

지금 제가 가는 SM 시티몰

또 다음에 가게될 SM 시사이드몰

시사이드몰은 규모부터 어마어마하게 큰데

마닐라에 SM 몰오브아시아 라고

아시아권에서 탑급인 쇼핑몰도

있다고 해요 ㅋ

 

SM시사이드몰도 방문했어서

아마 조만간 포스팅이 될거니

일단 오늘에 집중!

 

아래 사진이 SM몰 전경이에요

사진을 제대로찍을 포인트가

마땅치 않아서 옆에서 살짝 ㅋ 

 

 

 

우리는 학원에서 SM몰 거리를

검색해봤을때 도보15~20분?

그래서 처음엔 세부 길도 구경할겸

걸어서 가봤어요

아얄라몰도 비슷하게 시간이

걸리는데 도로가 걸을만했거든요?

 

그런데 SM몰은 거의다 차도여서

걷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이 다음부터는 지프니를

이용했답니다 ㅋ

7페소(한화 155원)밖에

안하니까요 ㅋㅋ

 

암튼 걸어서 SM몰에 도착했더니

덥고 목말라 죽겠는데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서스티 ㅋㅋㅋㅋ

그래 나도 목마르다

바로 망고쉐이크 ㄱㄱ

 

 

저는 어딜가나

망고쉐이크를 마셨는데요

여기껄 특히 좋아했어요

 

연유로 살짝 단맛을

만드는데

제가 좋아하는 단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음료 사진입니다

사이드별로 가격이 다른데

싸요 ㅋㅋㅋㅋ

 

메뉴판찍는걸 깜빡했네요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6 (아얄라몰,피가로)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5 (아알랴 몰,길리간스)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 (아얄라 몰,내셔널북스토어.아트워크)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 (아이티파크,졸리비,카페베리)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 (크로스로드,바르카디,산 미구엘)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 (아야라 몰,케이츠,메트로 슈퍼마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