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8 (SM몰,주부촌,레촌)(SM Mall,ZUBUCHON,Lechon)

Philippines Cebu Life-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8 (SM몰,주부촌,레촌)(SM Mall,ZUBUCHON,Lechon)

 

 

첫번째 우리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제가 필리핀현지 선생님들께

필리핀에서 유명한

음식이 무엇이 있냐고 물어봤었는데

제 선생님들이 '레촌'

이라고 하더라구요

 

새끼돼지 바베큐인데

예전 친구들과 세부 여행때

먹어본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우린 레촌을

잘하는 식당을 찾았는데

바로! 주부촌!! 

 

 

 

우리는 새끼돼지 바베큐의

전체 모양을 볼수 있었어요

약간 징그러웠지만

우린 이곳을 선택했죠

ㅋㅋㅋㅋㅋ

 

새끼돼지 바베큐를

해먹는게 제 로망이었지만

직접 할수는 없었고

ㅋㅋㅋㅋㅋㅋ

 

기본소스를 만드는

재료들을 주셨는데

우리는 어떻게 소스를 만드는지

몰라서 직원에게 물어봤어요

 

작은 오렌지처럼 생긴게

깔라만시라는 건데요

제가 세부에 처음왔을때

우린 소주에 깔라만시를

타먹어봐서 알고있었거든요

ㅋㅋㅋㅋㅋ

비타민이 오렌지의 100배?

감기 걸렸을때

어른들이 소주에 고춧가루타먹듯이

여기 한국인교민들은 소주에 깔라만시를

타먹는다는 믿거나 말거나 치료법! ㅋㅋ

 

야채위에 간장,식초와 고추기름을

넣고 그 위에 깔라만시를 짜서

넣어주면 소스제조 끝!

 

 

덕분에 우리는

진짜 레촌소스를

만들수 있었어요

 

 

 

그리고 우리는 마실것들도

주무냈는데 코코넛주스를

코코넛통에다가 주는걸

처음봐서 우린 다들 사진을 찍었죠

ㅋㅋㅋㅋㅋㅋ

 

 

아래 사진이 레촌이에요

껍데기는 바삭바삭한데

안에 살코기는 엄청 부드러워요

보쌈의 살코기와는

또 다른느낌 ㅋㅋ

 

 

다른 음식 사진들도

찍었으니 구경해보세요~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7 (SM몰,서스티? 망고쉐이크)(SM Mall,Thirsty?,Mango shak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6 (아얄라몰,피가로)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5 (아알랴 몰,길리간스)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 (아얄라 몰,내셔널북스토어.아트워크)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 (아이티파크,졸리비,카페베리)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 (크로스로드,바르카디,산 미구엘)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 (아야라 몰,케이츠,메트로 슈퍼마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