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0 (골든 커우리)(Golden Cowrie)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0 (골든 커우리)(Golden Cowrie)

 

 

일요일 우리는 학원식당에서

밥을 먹지 않고 밖으로 나갔어요

 

주말에는 학생들 대부분

여행이나 밖에 외출하기 때문에

주말엔 식사의 질이 떨어지는게

사실이거든요 ㅋ

 

이때를 기점으로 저는 주말엔

안에서 식사를 한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 일본인친구가

필리핀 전통음식을 꼭

먹어봐야 한다며 열심히

찾아보더라구요

 

그래서 찾은곳이!

골든 커우리

 

위치는 IT파크에서 조금더

가면 되는방향?

그래서 걸어가기로 했어요

 

학원에서 IT파크까지 5분 정도였는데

IT부터 식당까진 3분? 정도

걸어가면 아래의 사진처럼

표지판을 볼수 있어요

 

 

표지판이 보이면 좌회전

아래와 같은 전경을

보실수 있어요 ㅋ

 

 

그리고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필리핀 전통음식은

제 입에도 잘맞고

식당분위기도 좋은데

가격도 싸고

다 좋아요 ㅋㅋㅋㅋ

 

 

아래는 내부사진이구요

 

 

서빙하는분들이

굉장히 친절했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못담았는데

재미있는 풍경이 있어요 ㅋ

서빙하는 남자 한분이

밥통을 앞으로 메고 다녀요

손님들이 밥을 더 달라고하면

들고 다니는 밥통에서 퍼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식당이 밥을 시키면

밥이 무한리필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릭라이스를 시키면

처음엔 갈릭라이스지만

리필은 흰쌀로 ㅋㅋㅋ

 

아래는 우리가 시킨

음식들이에요

 

정말 맛있었어요 ㅋ

 

스프링롤

 

레촌 이구요

 

구운 가리비

 

칼라마리 라고 부르는

오징어튀김요리

 

곡물수프 였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시다시피 아이폰7의

밝은필터는

색감을 살려줘서 그런지

음식사진이 맛있게 나오는것

같아요 ㅋ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9 (SM몰,커피드림,야키니쿠 타지마야)(SM Mall,Coffee dream,Cebu Sumibi Yakiniku Tajimay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8 (SM몰,주부촌,레촌)(SM Mall,ZUBUCHON,Lechon)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7 (SM몰,서스티? 망고쉐이크)(SM Mall,Thirsty?,Mango shak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6 (아얄라몰,피가로)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5 (아알랴 몰,길리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