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2 (가이사노 컨트리 몰,라이트 하우스)(Gaisano Country Mall, Light House)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2 (가이사노 컨트리 몰,라이트 하우스)(Gaisano Country Mall, Light House)

 

 

토요일 우리는

일본인 친구가 찾은

또다른 필리핀 전통음식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그곳은 라이트하우스 에요

 

위치는 가이사노 컨트리몰의

2층에 있어요

가이사노 컨트리몰도

학원에서 도보로 10분정도?

인데 이제 지프니가 익숙해져서

지프니를 타고 갔어요

 

7페소라 진짜 싸죠

한화 150원이었나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일찍가서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우리는 음식을 많이

주문했는데요

왜냐면

 

싸요 ㅋㅋㅋㅋㅋㅋ

 

 

 

 

 

아래 사진이

우리가 주문한

거의 모든 음식이에요

 

역시 전통음식이

딱 좋아요

싸고 맛있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먹으면서

느꼈죠

 

아 필리핀음식이

나한테 잘 맞는구나 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1 (지브로,보스커피,아이티 파크)(Ziburo,Bo's coffee, IT Park)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0 (골든 커우리)(Golden Cowri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9 (SM몰,커피드림,야키니쿠 타지마야)(SM Mall,Coffee dream,Cebu Sumibi Yakiniku Tajimay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8 (SM몰,주부촌,레촌)(SM Mall,ZUBUCHON,Lechon)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7 (SM몰,서스티? 망고쉐이크)(SM Mall,Thirsty?,Mango shak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