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9 (SM몰,커피드림,야키니쿠 타지마야)(SM Mall,Coffee dream,Cebu Sumibi Yakiniku Tajimaya)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9 (SM몰,커피드림,야키니쿠 타지마야)(SM Mall,Coffee dream,Cebu Sumibi Yakiniku Tajimaya)

 

 

 

주부촌에서 점심을 먹고난 이후에

간단한(?)쇼핑을 하고나서

우리는 쉬기위해서 카페를 찾았어요

그 카페는 커피드림

오픈형식으로 되어있는

에스엠몰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에요

 

아래 사진은 그 정면이고

뒤쪽에 앉을수 있는 테이블들이

준비되어있어요

 

 

메뉴판인데요

제가 기억하기론

굉장히 싼 가격이었어요

그래서 자주이용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또 망고쉐이크를 주문했고

친구는 아이스커피를 주문했어요

맛은 좋았어요~ ㅎㅎ

 

그래서 SM몰에서 쇼핑하다가

쉴때마다 왔어요 ㅋㅋ

 

 

SM몰에서 학원으로 돌아올땐

날이 어두워져서 택시를 타고 왔어요

 

쇼핑을 하고나서 우리는 학원주변

크로스로드에 와서 저녁먹을곳을

찾고있었는데요

 

크로스로드의 가장안쪽에

수미비 야키니쿠 타지마야

라고 있는데요

수미비? 타지마야?는

뭔지 모르겠고

숯불에 구워먹는 방식을

야키니쿠라고 한다고

일본인 친구한테 들었어요 ㅋ

그러니까 일식집이었던거죠 ㅋㅋ

 

 

 

그리고 이식당은 무한리필

메뉴가 있었어요 ㅋ

550페소(약 12000원)만 내면

우리는 배가고팠는지

전부다 무한리필을

골랐답니다 ㅋㅋ

 

 

이런 방식이 야키니쿠래요 ㅋ

 

 

우리는 소고기,돼지고기,

닭고기,소세지 및 야채를 계속

주문할수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연어구이도

주문했어요

 

 

다들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답니다.

이때 일본인친구에게

한국의 소주도 알려주고 ㅋㅋㅋ

 

양이 많아서 놀라는분도 있으실텐데

6명 이었어요 ㅋㅋㅋ

세부에서 생활하다가 한번쯤

가볼만한데 현지의 싼 물가에 익숙해지면

약간 비싸다고 느낄수 있을것같긴한데

 

크로스로드는 세부의

가로수길이니....ㅋㅋ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8 (SM몰,주부촌,레촌)(SM Mall,ZUBUCHON,Lechon)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7 (SM몰,서스티? 망고쉐이크)(SM Mall,Thirsty?,Mango shak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6 (아얄라몰,피가로)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5 (아알랴 몰,길리간스)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 (아얄라 몰,내셔널북스토어.아트워크)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 (아이티파크,졸리비,카페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