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4 (모아 마사지)(Moa massage)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4 (모아 마사지)(Moa massage)

 

 

간식시간이 지나고

우리는 마사지 샵으로

이동했어요

 

이름은 모아 마사지

 

제가 전포스팅에서

얘기했듯이

모아마사지샵은 한국인터넷카페에서

한국여행자들이 가격대비 서비스로

추천한곳중 가장 우리와

가까운위치에 있는 샵이었어요

 

그래서 우리는

믿어보기로했죠ㅋ

 

인터넷에서 카톡아이디를

찾아서 예약을 하고

찾아뵈었었는데요

 

지금은 카톡아이디가

바뀌셨더라구요ㅎ

 

위치는 좋았어요

 

가이사노컨트리몰에서

맞은편으로 길건너면 바로보여요

길은 육교로 건널수 있어요

 

 

윗사진은 가이사노 컨트리몰

전경이구요

아래 사진은 육교에서 바라본 사진이에요

 

 

 

육교를 건너면서 아래를

바라본사진이에요 ㅋ

 

 

위에 보이는 문이 입구인데요

문안에 들어가면

샵이 2개가 있어요

그래서 거기 앉아계신분께

 

마사지받으러 왔다고

얘기하면 안내를 해주셔요

 

마사지메뉴도 보여주시는데요

우리는 한시간반짜리 오일마사지로

정했어요ㅎ

시간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오일마사지나 드라이마사지

가격은 동일하더라구요

 

전 오일마사지를

선호해요 ㅋㅋㅋ

 

 

계산은 선불로 하고나서

왼쪽에 있는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되요

 

 

아래사진처럼

게단중간에 큰 곰돌이가

보이구요

 

 

마사지사님께서

룸으로 안내를 해주시는데

아래사진과 같이

침대를 볼수 있어요

 

이번말고도 몇번

갔었는데요

매번 다른방으로 가서

다른기분이 들었죠 ㅋㅋ

 

 

마사지를 받고나면

아이스티 음료한잔과

무슨 카드를

주시는데요

자세히 보니까

 

만족도 조사를 하고

마사지사에 대한

팁을 드리게끔

되어있어요

팁은 보통 1달러?씩

드렸던것 같아요

 

 

마사지 서비스는

너무 좋았고 가격또한 좋았어요

세부에서 마사지를

여러번 다녀봤었는데

세부시티에서 참 좋았던

마사지 샵이었던것 같아요

ㅎㅎㅎ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3 (가이사노 컨트리몰,가이사노 베이크 샵)(Gaisano country mall,Gaisano bake shop)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2 (가이사노 컨트리 몰,라이트 하우스)(Gaisano Country Mall, Light Hous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1 (지브로,보스커피,아이티 파크)(Ziburo,Bo's coffee, IT Park)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0 (골든 커우리)(Golden Cowri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9 (SM몰,커피드림,야키니쿠 타지마야)(SM Mall,Coffee dream,Cebu Sumibi Yakiniku Tajimay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8 (SM몰,주부촌,레촌)(SM Mall,ZUBUCHON,Lech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