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6 (아이티파크,주부촌,문카페)(IT Park, ZuBu Chon,Mooon Cafe)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6 (아이티파크,주부촌,문카페)(IT Park, ZuBu Chon,Mooon Cafe)

 

 

어학원 같은수업을 듣던

일본인 친구가 8명이 수업듣는

빅그룹 친구들과 함께

술을 먹자고 제안하여

금요일 오후수업을 마치고

바로 근처에 있는

아이티파크로 다같이 ㄱㄱㅅ

했어요 ㅋ

 

학원에서 아이티파크까지는

얼마 걸리지 않았지만

아이티 파크도 워낙 넓어서

 

여기저기 볼데도 많더라구요

 

 

제 이전포스팅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전 SM몰에서 주부촌에

갔었는데요

다른친구들은 안가봤다고해서

이번엔 아이티파크에 있는 주부촌에

다시 가게 되었어요

 

입구엔 역시 레촌의

돼지머리가 뙇!!!!!!

 

 

한국인3 일본인2 대만인1 중국인1

제가 세부에 어학연수를

오지 않았더라면

어떻게 이런 조합으로

저녁을 먹을수 있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영어로만 대화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부촌의 대표메뉴

레촌과 가리비구이 새우 오징어구이

와 산미구엘과 함께

즐거운시간을 보냈어요 ㅋ

 

 

늦게 합류한 친구가

도착하자 우린

바로 옆에 있는 문카페로

자리를 옮겨서

술자리를 이어갔답니다

 

문카페는

제가 맨 처음에 세부에 왔을때

막탄 가이사노 그랜드몰에

있는델 가봤었어요

 

그때가 필리핀음식을

처음 먹어본 기억이었는데요

이것저것 많이 시켰어도

얼마 나오지 않아서

좋았던 기억도 남아있는곳이었죠

ㅋㅋㅋㅋㅋㅋㅋ

 

 

아이티 파크에서는 주부촌이랑

문카페랑 바로 붙어서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한국 호프집에서 자주보던

맥주타워 ㅋㅋㅋㅋㅋ

외국친구들은

이 맥주타워를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세부에서 어학연수중인

학생들이 제 포스팅을 볼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제가 3개월 있으면서

반타얀,카모테스,보홀,

가와산폭포,모알보알,오슬롭,

수밀론,투말록폭포,오스메냐픽

보호리버등등

 

세부섬에 안가본데가

없을 정도로 여행을 다녔는데요

다음포스팅부터

진짜 세부 여행기가 시작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5 (샤카,아이티 파크,하와이안 레스토랑,야경)(Shaka,IT Park,Hawaiian restaurant,Night view)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4 (모아 마사지)(Moa massag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3 (가이사노 컨트리몰,가이사노 베이크 샵)(Gaisano country mall,Gaisano bake shop)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2 (가이사노 컨트리 몰,라이트 하우스)(Gaisano Country Mall, Light Hou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