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8 (카모테스 2,산티아고베이 리조트,파라이소 케이브)(Camotes Island,Santiago Bay Resort,Paraiso Cave)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8 (카모테스 2,산티아고베이 리조트,파라이소 케이브)(Camotes Island,Santiago Bay Resort,Paraiso Cave)

 

 

 

 

 

우리는 전날에 장을 많이

봐놔서 짐이 많았어요

 

전전 포스팅 보시면 제가 금요일저녁에

수업끝나고 친구들과 술마실때

다른 동생들이 열심히 장을

봐놨었거든요...ㅋㅋ

 

암튼 짐이 많아서

산티아고 베이 리조트

먼저 들려서

체크인을 하고 짐을두고

 

투어를 하기로 했어요

 

 

리조트 입구에 도착하니

진짜 카모테스섬에 온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열대나무들과 독채로 지어진

리조트들 그리고 바깥쪽으로

나가면 바로 보이는 산티아고 베이 비치

 

 

그리고 리조트에 오른쪽에 위치해있는

인피니티풀? ㅋㅋ

리조트에 가기전에

찾아본 리조트 수영장의

모습에 비해서는 좀 작은듯한?

느낌이었는데

충분히 좋았답니다ㅎㅎ

 

 

독채2개 남자방,여자방을

마치고 짐을 정리해놓고

우린 첫번째로

파라이소 케이브에 갔어요 ㅋ

 

지프니를 타고

이동하는데

카모테스 섬이 3개의

섬으로 되어있거든요?

 

 

근데 거의 다 자연과

어우러져있고 개발된 도시느낌의

동네는 거의 없다고 보여졌어요

 

완전한 자연을 보존하고있는

시골느낌?

 

그렇게 지프니가 꽤

달리고나서 우리는 파라이소 케이브에

도착했는데요

 

 

입구엔 이렇게 음료와 과일을팔고

간단한 식사를 판매하는

카페테리아가 있었어요

 

마침 우리도 출출하던차에

여기서 점심을 해결하자고

합의를 했지만!

 

시간이 일렀는지

식사류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일단 동굴을 구경하고

점심먹을데를 기사님께

물어보기로하고 일단

동굴로 들어갔어요

 

동굴들어가는데 입장료가

있었던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은 안나네요...ㅠ

 

 

입구를 지나고

조금만 들어오면

아래와같은 동굴입구가

있는데요

 

 

동굴 규모는 크지 않아요

아래와 같은 동굴을

조심스럽게 들어가다가

 

확실히 동굴이라 시원하다~

라는 느낌이 들 무렵

 

 

투명한 자연수영장이

보여요 ㅋㅋㅋ

 

 

 

이 안에서

수영을 할려고해도

약간의 돈을 내야 했던것

같아요 ㅋ

우리도 수영을 할까

망설였지만 굳이 하진않고

발만 담궈봤는데

엄청 시원했어요 ㅋ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7 (카모테스 1,다나오 카모테스 페리 항구,해피하우스 도넛)(Camotes Island,Danso Camotes Ferry Port,Happy Haus Donuts)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6 (아이티파크,주부촌,문카페)(IT Park, ZuBu Chon,Mooon Caf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5 (샤카,아이티 파크,하와이안 레스토랑,야경)(Shaka,IT Park,Hawaiian restaurant,Night view)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4 (모아 마사지)(Moa massag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3 (가이사노 컨트리몰,가이사노 베이크 샵)(Gaisano country mall,Gaisano bake sho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