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9 (카모테스 3,샌 프란스 시장,린컨)(Camotes Island,San France Public Market,Lincorn)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9 (카모테스 3,샌 프란스 시장,린컨)(Camotes Island,San France Public Market,Lincorn)

 

 

 

파라이소 케이브

구경을 마치고

기사님께 말씀드려서

다음 목적이였던

 

부호락이라는 바다로

다이빙 할수 있는 목적지근처

 

샌프란스 시장을 갔는데요

진짜 전통시장 느낌

완전 로컬사람들만

이용할것 같은 느낌의

시장이어서

엄청 신기했었어요 ㅋ

아래 사진들 보면서

한번 간접경험 해보세요ㅎ

 

 

이 시장을 둘러보다가

과일약간과 해산물 약간을

샀는데요

희한하게도 이쪽은 시골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영어를

못알아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리핀 세부시티에서는

모두가 영어를 알아들었거든요

 

 

아래는 한켠에

작게 마련되어있었던

수산시장이었어요ㅋ

 

 

겁도 없이

해산물을 왜샀냐면!

 

그 시장바로 옆에

아래처럼 바베큐를 해주는

포장마차? 같은데가

5~6군데가 깔려있었어요

 

기사님이 아시는듯한

한 가게에 자리잡고

 

바베큐를 엄청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우리해산물도 주고 구워달라하고

 

 

 

전에도 얘기했던적이

있지만 필리핀 바베큐는

신기하게 땡기는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만 보면 너무 빨간양념이

약간 거부감드는 느낌이었는데

일단 입에 들어가고나면

거부감따윈 이미 없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 뒷켠에서

아래처럼 직접 바베큐를

해줘요 ㅋㅋㅋㅋㅋ

 

주변 식당도보니 외국인과

동양인 관광객들이

꽤 많은걸보니

은근히 사람들이 많이

오나봐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그릇에 담겨나온답니다 ㅋ

 

 

밥은 우리의 삼각김밥느낌 ㅋ

필리핀쌀이 찰기가 없고

다 알알히 날라다니는데

저 바나나잎밥은

그나마 약간 약식떡 처럼

찰기가 있어요 ㅋ

저 밥 한개 두개 먹다보면

은근히 배부르다는...ㅋㅋ

 

 

여러 동남아에서 느끼는거지만

콜라는 우리나라 콜라가

제일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식당에서 바라본

전통시장이에요 ㅋㅋㅋ

잘 안보이죠..ㅋㅋ

 

 

 

배부르게 밥을먹고

시장 뒷편으로가니

옷가지같은걸 살수있는

또 다른 시장이 있었어요

 

거기서 50페소? 짜리 쪼리 득템

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화 1200원 정도?

 

이번 연수기간 신고버릴셈으로

샀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엔

카모테스의 하이라이트중에

하나인 부호락에 대해서 적어볼게요

ㅋㅋ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8 (카모테스 2,산티아고베이 리조트,파라이소 케이브)(Camotes Island,Santiago Bay Resort,Paraiso Cav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7 (카모테스 1,다나오 카모테스 페리 항구,해피하우스 도넛)(Camotes Island,Danso Camotes Ferry Port,Happy Haus Donuts)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6 (아이티파크,주부촌,문카페)(IT Park, ZuBu Chon,Mooon Caf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5 (샤카,아이티 파크,하와이안 레스토랑,야경)(Shaka,IT Park,Hawaiian restaurant,Night view)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4 (모아 마사지)(Moa massa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