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1 (카모테스 5,산티아고베이 비치,산티아고베이 수영장,산티아고베이 레스토랑)(Camotes Island,Santiago Bay Beach,Santiago Bay Pool,Santiago Bay Restaurant)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1 (카모테스 5,산티아고베이 비치,산티아고베이 수영장,산티아고베이 레스토랑)(Camotes Island,Santiago Bay Beach,Santiago Bay Pool,Santiago Bay Restaurant)

 

 

 

 

부호락에서 한바탕 놀고와서

리조트로 복귀해서 놀기로했어요

카모테스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산티아고베이 비치를

안가볼수가 없어서였는데요

 

일단 숙소로 돌아와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리조트 왼쪽편으로 내려가면

아래처럼 비치로 바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우리가 비치로 갈땐

썰물이라 계단이 끝까지

있었는데

다 놀고 돌아올땐

밀물이어서

계단이 어느정도

잠겨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와 안주를 챙겨서

산티아고베이 비치로 나가서

수영을 한~참동안하고

놀고나서

뭔가 아쉬웠는지

해가 지고나서

우린 다시 산티아고베이 리조트에 있는

수영장으로 장소를 이동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부에 온지 거의 한달만에

만나는 물이라 그렇게

반가웠었던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에서 질릴때까지

놀고나니까

우리가 저녁을 아직

안먹었다는게 생각날 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야밤에 어디나가기

좀 애매하니

리조트에 있는 식당을

이용하자!

라고하고 갔는데

 

이게 웬걸 이 리조트에

사람이 엄청많은지

모르고 있을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거의 10명

가까운 인원이라

테이블을 이동시켜서

우리자리를 만들어

주더라구요

 

일단 음식기다리기전에

맥주부터! ㅋㅋ

 

휴대폰 후레쉬를

맥주병 밑에 깔면

아래와같은 예술적인

효과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간단한 팁입니다

ㅋㅋㅋㅋㅋ

 

 

여러 종류 음식을

많이 시켜서 맛보기로했는데요

대체로 만족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까르보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맛있었음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0 (카모테스 4,부호락 다이빙,부호락 리조트)(Camotes Island,Buho Rock Diving,Buho Rock Resor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9 (카모테스 3,샌 프란스 시장,린컨)(Camotes Island,San France Public Market,Lincorn)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8 (카모테스 2,산티아고베이 리조트,파라이소 케이브)(Camotes Island,Santiago Bay Resort,Paraiso Cav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7 (카모테스 1,다나오 카모테스 페리 항구,해피하우스 도넛)(Camotes Island,Danso Camotes Ferry Port,Happy Haus Donuts)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6 (아이티파크,주부촌,문카페)(IT Park, ZuBu Chon,Mooon Ca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