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0 (카모테스 4,부호락 다이빙,부호락 리조트)(Camotes Island,Buho Rock Diving,Buho Rock Resort)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0 (카모테스4,부호락 다이빙,부호락 리조트)(Camotes Island,Buho Rock Diving,Buho Rock Resort)

 

 

 

샌프란스 시장에서 바로 근처인

부호락 리조트로 바로 이동했어요

리조트 투숙객은

무료이용인것 같은데

다이빙하는데도

약간의 입장료가 있었던것 같아요

 

 

 

주차장을 지나서

 

 

안에 게스트하우스까지

뉴오픈했다고 씌여있었네요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정원이 넓게 보이고

왼쪽으로 가다보면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 보여요

 

 

다 내려가기전인데도

벌써부터 뷰가 예술이죠

ㅋㅋㅋㅋ

필리핀은 개발을 덜해서

그런건지

보존을 잘해서 그런건지

유명한 비치가 아니더라도

다 깨끗한것 같아요

 

 

거의 다 왔을때

아래와 같은 다이빙대가

보였는데

총 3개 였어요

5미터 2개 

11미터 1개

라고 하는데

진짠지는 미지수에요..ㅋㅋ

 

 

현지 꼬맹이들은

겁도 없이 막 뛰어내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닷가에 살면 다 저렇게

되는건가..ㅋㅋㅋ

 

 

 

 

위에 보이는게 5미터높이

이구요

 

아래에 보이는게 11미터높이에요

보기만 해도

ㅎㄷㄷㄷㄷㄷㄷㄷ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9 (카모테스 3,샌 프란스 시장,린컨)(Camotes Island,San France Public Market,Lincorn)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8 (카모테스 2,산티아고베이 리조트,파라이소 케이브)(Camotes Island,Santiago Bay Resort,Paraiso Cav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7 (카모테스 1,다나오 카모테스 페리 항구,해피하우스 도넛)(Camotes Island,Danso Camotes Ferry Port,Happy Haus Donuts)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6 (아이티파크,주부촌,문카페)(IT Park, ZuBu Chon,Mooon Ca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