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3 (아얄라몰 블루엘리펀트,아이티파크 디스트릭트53)(Blue Elephant,District53)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3 (아얄라몰 블루엘리펀트,아이티파크 디스트릭트53)(Ayala mall Blue Elephant,IT park,District53)

 

 

 

 

카모테스 여행을 다녀오고나서 다음주에 레벨업테스트를 진행했어요 레벨업테스트를 했다는 말은 이번달까지 다니는 친구들이 각자의 길로 간다는것을 의미하기도 해요

 

동기들중 몇몇은 다시 본인의 나라로 돌아가기도하고 캐나다,미국,영국,호주,뉴질랜드 등 워킹홀리데이를 가거나 유학을 가기도하죠

 

그래서 레벨업테스트를 치르고나서 가는친구들과 작별인사를 하기위해서 송별회 자리를 마련했어요

 



세부 아얄라몰 바로 근처에 블루 엘리펀트라는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이 있다고 들어서 미리 예약을 했어요 총 인원이 12? 14? 명 정도되어서 예약이 필수라고 생각해서 미리 해놨었죠

 

금요일 오후수업을 마치고 5시에 바로 출발을해서 갔는데 아직 오픈전이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예약체크를 할겸 약간 기다리게 되었어요 그래서 주변구경을 했어요! ㅋㅋ

 

 

야외 좌석에서 볼수 있는 무대도 있었구요

 

 

루프탑 라운지 느낌이어서 해가지기전 아얄라몰이 한눈에 들어오는 뷰를 즐길수가 있었어요

 

 

해가 지면 또 느낌있는 아얄라몰 야경이 펼쳐져요

 

 

이 마크는 그냥 이 건물 마크였던것 같아요 블루엘리펀트가 어딘지 못찾겠으면 높은건물에 이 마크를 봐도 찾을수 있을것 같아요

 

 

해가 뉘엿뉘엿 저물어 갈때 우리는 야외테이블이 아닌 시원한 실내테이블로 앉게 되었어요

 

 

내부 모습들이에요ㅎ 뭔가 깔끔해보이죠?ㅋ

 

 

우리가 앉았던 자리인데 역시 사람이 많으면 어딜가도 힘든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찍어본 바깥 풍경이에요

 

우리는 예약을해서 그래도 자리를 앉을수 있었는데요 그냥 두명 네명씩 예약안하고 온사람들은 훨씬 더

오래 기다려야 했어요 알고 보니 핫플레이스였던?

 

아래부터는 음식사진입니다 ㅋ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음식을 어마어마하게 시켰었죠 ㅋㅋ



 



음식은 맛있었는데 음식맛보다는 분위기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졌던것 같아요 아무래도 약간 고급진느낌의

레스토랑이라 다른 필리핀음식점에 비해 가격대는 약간 높았던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래도 1달간 같이 공부했던 친구들과 모여서 하는 쫑파티 느낌의 식사자리라 마냥 분위기가 즐겁지만은 않고 많이 아쉽기도 했는데요 이때 다시 보자고했던 외국인 친구들이 한국에 찾아왔을땐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저녁식사를 마치고 우리는 같이 수업을듣던 7명만 모여서 2차를 가기로 했어요 저는 다음날 보홀 여행이 예정되어있어서 너무 멀리서 술을 마시면 다음날 힘들것같아 학원주변인 아이티파크로 가서 먹자고 제안을했고 우리는 아래의 지프니를 타고 이동을 했어요 ㅋㅋ



 

 

어디서 맥주한잔을 더 할까~ 라고 보던중 디스크릭트53 이라는 분위기 좋아보이는 술집을 찾았고 꽤 오랫동안 술을 마셨답니다

 


안녕 친구들 또 보자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2 (카모테스 6,산티아고베이 비치,카모테스 항,다나오 항,졸리비,다나오 터미널,에스엠몰)(Camotes Island,Camotes Consuelo Wharf,Danao Camotes Ferry Terminal,Jollibee,Danao Terminal,SM M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1 (카모테스 5,산티아고베이 비치,산티아고베이 수영장,산티아고베이 레스토랑)(Camotes Island,Santiago Bay Beach,Santiago Bay Pool,Santiago Bay Restauran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0 (카모테스 4,부호락 다이빙,부호락 리조트)(Camotes Island,Buho Rock Diving,Buho Rock Resort)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9 (카모테스 3,샌 프란스 시장,린컨)(Camotes Island,San France Public Market,Lincorn)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8 (카모테스 2,산티아고베이 리조트,파라이소 케이브)(Camotes Island,Santiago Bay Resort,Paraiso Ca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