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5 (보홀 2 치킨 아티아티한,팡라오 비치,버진 아일랜드)(Bohol Chicken Ati Atihan,Panglao Bay,Virgin Island)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5 (보홀 2 치킨 아티아티한,팡라오 비치,버진 아일랜드)(Bohol Chicken Ati Atihan,Panglao Bay,Virgin Island)

 

 

 

보홀 섬에 도착하고나서 우리는 배가고팠어요ㅎㅎ 아침만 먹고 배시간기다리다가 또 두어시간 배를 타고 들어왔더니 배가 안고플래야 안고플수가 없더라구요 어떻게 왔는지는 이 앞 포스팅을 참고하시구요ㅎ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4 (보홀 1 세부 막탄 페리 피어1 터미널,플라자 인디펜던시아,맥도날드,아일랜드 수베니어,타그빌라란 여객선 터미널)(Bohol Cebu Mactan Ferry Pier1 Terminal,Plaza Independencia,..

 

그래서 보홀에와서 첫번째 일정이 바로 스노쿨링하러 가는 호핑투어였기 때문에 팡라오 비치로 가는길에 점심식사 할데가 있냐고 기사님께 물어봐서 들렀다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기사님이 데려다주신 치킨 아티 아티산 검색해보니 필리핀에 꽤나 있는 체인점같은 느낌이긴 했는데요

 

 

다른곳도 안가보긴했지만 외관이 굉장히 허름해보이죠? 이번 여행멤버들은 또 굉장히 현지음식들을 좋아하는 멤버들이라 이런것도 경험이라며 망설임없이 여기로 가서 점심을 먹자고 만장일치가 되었어요

 

 

메뉴판이 있긴했는데

가격이 안써있네요 ㅠ

 

가격은 미친듯이 쌈

역시 로컬푸드의 위대함인것인가

 

 

우리는 그냥

종류별로 막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필리핀 대표음식 시시그를 비롯하여 치킨+밥 치킨바베큐+밥 오징어튀김 회무침 밥 등을 시켜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여기서 바로 수영복으로 갈아입었답니다

 

아래 음식사진 구경 ㄱㄱ

 

 

밥먹다가 보니까 비가 부슬부슬 오더라구요 저도 호핑경험이 다수 있지만 비오는날엔 또 안해봐서 기대아닌 기대중이었죠 ㅋㅋ 호핑을 하러 팡라오베이에 도착했어요 아래 보시면 알겠지만 보통 호핑은 이쪽에서 출발하는듯 했어요

 

필리핀 호핑용 배를 방카라고 부르는데 방카가 굉장히 많이 보이죠?ㅋ



 



이 비치바로앞에 많은 호핑업체들이 들어서있기도 하답니다ㅋ

 

 

우리는 현지가이드들이 선정해준 호핑포인트에서 신나게 스노쿨링을 했어요 ㅋㅋ 스노쿨링은 해도해도 재밌는듯?ㅋ 이때까지만해도 저는 구명조끼 없으면 못다녔는데요 또 몇번하다보니 지금은 구명조끼따위 ㅋㅋㅋ 바닥도 안보이는 깊은바다에서만 필요한걸로..ㅋㅋ

 

 

아 이제 지쳐서 수영도 못하겠다~ 싶을때가 있죠 바로 멤버들이 전부다 배에 올라와서 쉴때가 바로 그 타이밍이죠 ㅋㅋㅋ 우리는 한군데를 더 들리기로 했어요 몇몇군데도 있지만 보홀에도 있는 바로 그 섬! 버진 아일랜드

 

아래 사진보시면 저 앞쪽에 방카들이 또 파킹되어있죠 ㅋㅋ

 

 

방카에서 내리면 이렇게 버진아일랜드라고 팻말을 보실수 있구요 옆에는 코코넛주스를 즉석에서 만들어서 팔기도해요

 

엄청작은 섬같지않은 섬이라서 건물이라고하기엔 뭐하고 천막같은걸 쳐놓고 주스를 팔더라구요

 

 

아래 사진과같이 맑은물에 약간의 모래사장 그 모래들틈 사이에서 자란 풀들 이 전부 ㅋㅋ

 

 

다행인지 불행인지 스노쿨링할때는 비가오지 않았는데요 먹구름때문인지 뭔가 분위기는 더 멋진것같아 보이지 않나요??

 

 

버진아일랜드에서 돌아다니면 아래와같은 큰 조개껍질과 불가사리들을 쉽게 볼수 있어요



 

우린 또 자연을 보호해야한다며 사진만찍고 다시 보내줬죠 ㅋㅋ 이런데 아니면 이런걸 또 어디서 만져보겠어요 ㅎㅎ

 

 

그렇게 다시 팡라오베이로 돌아왔는데 돌아올때 비가 정말 많이 왔어요 ㅋㅋ 방카에서 비를 맞았다가 비를 피했다가 난리도 아니었는데 그또한 재미아니겠습니까 ㅋ

 

 

그렇게 오늘의 호핑투어와 버진아일랜드 방문이 마무리 되었고 이후에 우린 두팀으로 나눠서 한팀은 숙소로가서 짐을풀고 한팀은 저녁거리를 사서 숙소로 가기로했습니다 ㅋ 보홀은 섬도 워낙크고 할것도 많아서 1박2일도 사실 부족해요

 

우리말고 다른팀 친구들은 보홀왔을때 호핑을 포기하고 안경원숭이보고 반딧불투어를 했는데요 우리는 그 두가지를 포기하고 호핑을 선택한거죠 ㅋ

 

이어지는 다음 보홀스토리도 기대해주세요ㅎ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4 (보홀 1 세부 막탄 페리 피어1 터미널,플라자 인디펜던시아,맥도날드,아일랜드 수베니어,타그빌라란 여객선 터미널)(Bohol Cebu Mactan Ferry Pier1 Terminal,Plaza Independenci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3 (아얄라몰 블루엘리펀트,아이티파크 디스트릭트53)(Blue Elephant,District53)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2 (카모테스 6,산티아고베이 비치,카모테스 항,다나오 항,졸리비,다나오 터미널,에스엠몰)(Camotes Island,Camotes Consuelo Wharf,Danao Camotes Ferry Terminal,Jollibee,Danao Terminal,SM Ma..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21 (카모테스 5,산티아고베이 비치,산티아고베이 수영장,산티아고베이 레스토랑)(Camotes Island,Santiago Bay Beach,Santiago Bay Pool,Santiago Bay Restaura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