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5 (샤카,아이티 파크,하와이안 레스토랑,야경)(Shaka,IT Park,Hawaiian restaurant,Night view)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5 (샤카,아이티 파크,하와이안 레스토랑,야경)(Shaka,IT Park,Hawaiian restaurant,Night view)

 

 

 

일본인, 중국인 친구들이

저를 초대해 줬어요,

그래서 저는

친구들이 봐놓은 술집으로

따라갔어요

 

그 레스토랑은 아이티파크안에

샤카라는 하와이안레스토랑

이에요

 

얘기했듯이

아이티파크는 기술도시

같은 느낌인데

그안에 이렇게

자연친화적인 레스토랑이 있어서

눈길이 갔답니다

 

 

위치는 역시

아이티파크 깊숙하게 있구요

아래와같은 간판을 보실수 있어요

 

 

우리는 음식도 많이 주문하고

산미구엘도 많이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분이 좋았는지

데낄라도 술술

마셨답니다 ㅋㅋㅋ

 

 

밤이 깊어지면 나무와

주변에 점점 불빛이 켜지더니

멋진 야경이 만들어져요

 

왠지 하와이에

와있는 느낌?

 

 

저는 좋은 시간을

보냈던것같아요 왜냐면

저는 어학원에서 한국친구들을

굳이 만들려고 하지 않았어요

 

만약 한국인들이랑 계속놀면

계속 영어를 쓸일이 없을거고

수업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영어를 쓰기위해

해외까지 나왔던게

큰 이유였기 때문이었거든요

 

그래서 외국인 친구들을

만들려고 노력했었는데

 

총 8명이 모인자리에

한국인은 저밖에 없었던게

바로 그런 이유이기도 했죠

 

정말 좋은시간을

외국인 친구들과함께

분위기좋은 샤카에서

보냈답니다

 

(일부 친구들은 한국으로 놀러오기도 했어요 ㅋ)

 

 

나중에도 자주오게 되었던

레스토랑이에요

여기에 오면 진짜로 외국에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거든요

 

저는 나무들과 하늘에 불빛이

있는게 참 좋아보이는데요

서울에서 볼수 있는

야경과는 또 다른느낌이라

좋았던것 같아요ㅎㅎ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4 (모아 마사지)(Moa massag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3 (가이사노 컨트리몰,가이사노 베이크 샵)(Gaisano country mall,Gaisano bake shop)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2 (가이사노 컨트리 몰,라이트 하우스)(Gaisano Country Mall, Light Hous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1 (지브로,보스커피,아이티 파크)(Ziburo,Bo's coffee, IT Park)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10 (골든 커우리)(Golden Cowrie)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9 (SM몰,커피드림,야키니쿠 타지마야)(SM Mall,Coffee dream,Cebu Sumibi Yakiniku Tajimay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