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태국-방콕,파타야 14 (방콕 패션 아울렛,주얼리 무역센터,아난타라 리조트 부페)(Bangkok Fashion Outlet,Jewelry Trade Center,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태국-방콕,파타야 14 (방콕 패션 아울렛,주얼리 무역센터,아난타라 리조트 부페)(Bangkok Fashion Outlet,Jewelry Trade Center,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여행의 마지막날 일정이라 그런지

로얄드래곤 이후에 2곳의

쇼핑센터를 방문했었습니다

 

패션아울렛에서

호랑이연고와 무좀약,파스,

마른과일 간식 등등을 파는곳이었고

 

다음엔

주얼리 무역센터에서

다양한 주얼리를 볼수 있었어요

 

태국에서 보석이 많이 난다고

하네요ㅎㅎ

 

그 다음일정이 저녁식사였는데

 

원래는 그랜드펄 디너크루즈로 되어있었는데

여행사 모객부족인지

배의 문제인지 취소되고

다른 큰 리조트의 부페로 변경

진행한다고 해서

도착한곳이 바로

아난타라 리조트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약간 일러서

가이드님께서 호텔측과 얘기하여

일단 들어가서 앉고

리조트 구경좀 하면서 기다리다가

식사준비가 끝나면 식사를 시작하기로

했어요

 

야외가 분위기는 더 좋을것 같지만

너무 더워서

가이드님께서 실내로 준비해

주셨는데요

불도 안켜있어서 영업하지

않는것처럼 보이지만

 

 

야외 요리사님들은

일찌감치 요리 준비중이셨답니다

ㅋㅋㅋㅋ

 

 

시간이 남아서

주변을 둘러보았는데요

다음에 방콕에 다시

올일이 있다면 묵고 싶을정도로

시설이 좋아보였구요

 

리버사이드라 그런지

더 시원한 느낌이었구요ㅎㅎ

강가에서 바람을 맞고

경치를 구경하며 기다리다가

 

 

내부 점등을 시작신호로

식사가 시작되었었어요 ㅋ

 

아래 음식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테이블에서 보고 놀랄정도임....

일단 깔아놓고 먹기

ㅋㅋㅋㅋㅋ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3 (로얄 드래곤 레스토랑)(Royal Dragon Restaurant)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2 (백만년바위공원과악어농장)(The Million Years Stone Park & Pattaya Crocodile Farm)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1 (농눅 가든 빌리지,센트라 호텔 부페)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0 (농눅 가든 빌리지,전통공연,코끼리 쇼)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9 (한아랑,어메이징 아트,코끼리 트래킹,농눅 가든 빌리지)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8 (산호섬,파라세일링,더자인호텔 수영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