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태국-방콕,파타야 11 (농눅 가든 빌리지,센트라 호텔 부페)

태국-방콕,파타야 11 (농눅 가든 빌리지,센트라 호텔 부페)

Thailand-Bangkok,Pattaya 11 (Nong Nooch Tropican Garden,Centra Hotel Buffet)

 

 

전통공연과 코끼리쇼를 보고나서 이제 진짜 정원을 둘러보았어요 ㅋ

나비언덕도 있고

여러 동물 모형들도 많아서

사진들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ㅋㅋ

 

 

수풀들 사이로 홍학들도 보이시죠?ㅋㅋㅋ

 

 

그리고 조그만 도로위에 있는 다리를 건너면!

 

 

이 농눅빌리지의 메인정원이라 할수있는

엄청크고 멋진 정원이 한눈에 들어와요ㅎ

 

 

파노라마뷰로 한눈에 들어오게 사진도 잘 찍었는데

용량이 크다고 안올라가네요...ㅠㅠ

 

 

뭉쳐야뜬다에서 봤을때는 정형돈,김성주,안정환 등 출연자들이

너무 힘들어서 못가겠다고 하길래

엄청힘든 코스일줄 알았는데

 

그분들과는 다른코스로 가선지 그렇게 힘들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ㅋ

더위가 제일힘들었음 ㅋㅋㅋㅋ

 

농눅빌리지를 다 보고나서

 

센트라호텔이라는 곳에가서 저녁부페를 먹었어요

 

 

우리가족은 부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먹다가 자주 일어나야 되기 때문이죠 ㅋㅋㅋ

 

그래서 우리는 항상 이렇게 한번에 다 깔아놓고

안일어나고 먹는답니다 ㅋㅋㅋㅋ

 

어마무시하죠?ㅋㅋ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0 (농눅 가든 빌리지,전통공연,코끼리 쇼)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9 (한아랑,어메이징 아트,코끼리 트래킹,농눅 가든 빌리지)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8 (산호섬,파라세일링,더자인호텔 수영장)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7 (더자인호텔,조식)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6 (워킹스트리트,무에타이쇼,뱀쇼)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5 (다이지 전통 안마,한아랑,티파니 쇼)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4 (차오 프라야 수상가옥,마루)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3 (왓 프라 깨우 왕궁,에메랄드 사원)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2 (노보텔 방콕 수완나폼 공항 호텔)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 (인천공항,방콕 수완나폼 공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