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태국-방콕,파타야 8 (산호섬,파라세일링,더자인호텔 수영장)

태국-방콕,파타야 8 (산호섬,파라세일링,더자인호텔 수영장)

Thailand-Bangkok,Pattaya 8 (Ko Lan Island,Parasailing,The Zign Hotel pool)

 

 

우리는 다같이 파타야에 있는 비치로 이동해서

스피드보트를 2대로 나눠타고 바다에 떠있는 부두로 이동했어요

 

그 이유는 그 부두가 산호섬들어가는길 중간에 있는

파라세일링을 할 수 있는 포인트에요

 

저는 스노쿨링같은 바다수영은 좋아하지만

하늘과 관련된 레저는 전부다 하기 싫어하거든요 ....?

 

그래서 세부에서도 그렇게 친구들이 하자고 할때도

파라세일링은 안했는데

 

제동생은 바로 ㄱㄱㅅ

 

 

 

아래 동영상과 같이 크게 부두를 한바퀴 도는건데

제 동생은 보트 기사가 주차를 실수해서

한바퀴를 더 돌더니

에라 모르겠다 걍 한번더 타 라고 생각했는지

 

남들 한바퀴씩 탈때 혼자 세바퀴를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걱정했더니 가이드님이 냅두라고

본인은 재밌어 죽을거라고 하시던데

 

진짜로 동생이 내려오자마자 재밌어 죽을거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파라세일링을 즐기고나선

 

산호섬에 들어와서 하나투어전용비치와 선배드로 이동해서

물놀이를 즐겼어요 ㅋ

 

열대과일과 물도 넉넉히 준비해주시고

 

해변가 뒤로 쭈욱 있는 노점상들가서 구경도하고

 

 

태국 삐끼? 들의 유창한 한국어도 들을수 있었죠

 

"강원도 찰 옥수수~"

"우리도 안남아~ 못깎아줘~"

"그만 깎아~"

 

등등? ㅋㅋㅋㅋㅋ

 

 

약 한시간반? 가량 산호섬에서 놀고나서

다시 숙소로 돌아왔는데요

 

워낙에 일찍나가서인지 점심시간까지 꽤 시간이 많이남아서

수영장에서 놀아도되고 각자 쉬다가 점심때쯤 다시 모이기로 했어요

 

그래서 어차피 수영복도 입고있겠다

수영장가서 다시 놀았죠 ㅋㅋ

 

수영장은 총 2개의 층으로 되어있었어요

 

 

윗사진이 위층이고 아래사진이 아래층인데

사진을 한번에 찍기 좋게 되있진 않더라구요 ㅋㅋ

 

수영장도 꽤 큰편이고 양쪽에 라이프가드들이 있어서 안전해보였고

구명조끼나 수영패드, 비치타월은 모두 무료대여 가능했어요

 

그리고 깊은데는 물이 1.8미터나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래쪽은 애기들을 입장안시켜줘요

그래서 우리는 밑에쪽에서 놀았죠 ㅋㅋㅋ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7 (더자인호텔,조식)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6 (워킹스트리트,무에타이쇼,뱀쇼)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5 (다이지 전통 안마,한아랑,티파니 쇼)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4 (차오 프라야 수상가옥,마루)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3 (왓 프라 깨우 왕궁,에메랄드 사원)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2 (노보텔 방콕 수완나폼 공항 호텔)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1 (인천공항,방콕 수완나폼 공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