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8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씨브리즈)(HENANN Regency Resort & Spa,Sea Breeze)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8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씨브리즈)(HENANN Regency Resort & Spa,Sea Breeze)

 

 

우리가 묵었던

해난리젠시비치 리조트에는

시브리즈 라는 식당이있어요

저녁에는 저녁부페를 운영하고

아침에는 조식부페로

운영을 하는 듯 해요

 

곧 포스팅할 저녁부페때도

마찬가지겠지만

 

조식때도 리조트사람들은

룸넘버만 말하면

입장이 가능하고

자리로 안내를 해주는데

 

외부인들도 페이를하면

입장이 가능해요

 

헤난리젠시비치의

시브리즈 레스토랑이

조식으로 약간유명?

하다고 해서 조금만 늦어도

자리가 꽉찰 정도로

없다고 하더라구요

 

리조트에서 화이트비치로

나가는 방향에서 왼쪽으로가면

금방 아래와같은 간판을

볼 수 있어요

 

 

부페의 모든 음식을

다 사진으로 담진 못했어요

일단 먹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확실히

음식맛은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이 당시 리조트잡고

해외여행 나간게 처음이라

옆테이블에

백인들 아시아인들 과

같이 앉아서 식사하는게

신기한 풍경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지인에게

듣기론 필리핀이 냉동시설이

약해서 유제품들이

한국에 비해서 아주 약하다고

들었었는데요

 

제가 느끼기로는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그래도 괜히 들었던 얘기가

있어서 손이 자주가진

않았지만요ㅎ

 

아래가 우리 조식

사진인데요

오늘하루 열심히 놀려고

아침부터 무지하게

먹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7 (버젯 마트,할로위치)(Budget Mart,HALOWICH)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6 (틸라피아 앤 칩스,디몰 투어,차 스파)(Tilapia 'N Chips, D-Mall tour,Cha Spa)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5 (잼머스,맥도날드)(Jammers,McDonald's)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4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 수영장)(HENANN Regency Resort & Spa Pool)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3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HENANN Regency Resort & Sp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