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0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 수영장 바,씨브리즈 디너)(HENANN Regency Resort & Spa Pool Bar,Sea Breeze Dinner)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0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 수영장 바,씨브리즈 디너)(HENANN Regency Resort & Spa Pool Bar,Sea Breeze Dinner)

 

 

 

점심을 먹고나서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싶지않고

휴양지에 온 그 느낌을 

느끼고 싶어서

 

헤난 리젠시 비치 리조트의

메인풀장에 비어있는

선배드 2개를 잡고

비치타월 2개를 빌려서

완전히 자리를 잡은다음

 

수영했다가

누워서 낮잠잤다가

수영했다가

낮잠잤다가

 

그대로 신선놀음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수영했다가 잤다가

수영했다가 잤다가

할때 가장 편하게 잘 이용했던

 

풀바

Pool Bar

 

수영장에서 안나가고

그대로 물속에서 주문이 가능하고

바로 마실수도 있어서

최고였죠

ㅋㅋㅋㅋㅋㅋㅋ

 

생긴건 아래와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이미 한커플이 몸의 반은

물에 담궈져있는 사진이

있네요 ㅎㅎ

 

 

아래는 수영장안에서

찍은 수영장사진ㅎ

 

 

책도 한권 가져다놓고

아주 신선놀음 중에

 

 

누워서

지나가는 직원불러다가

메뉴판 달라고해서

주문하면

 

 

딱 !!!!!!

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사진은 점심먹고

리조트로 돌아오는 도로인데요

중요한 포인트는

도로가 물에 잠겨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조트 메인입구쪽도 저래서

우리가탄 트라이시클이

더 높이 입구가까이까지

올라와줬어요

 

이게 보라카이 우기의 단점임

 

제가 있던 우기땐

비는 거의 밤과 새벽에만

왔는데

배수가 되지 않아서

도로가 잠기는 현상이

발생되는것 같아요

 

저는 나름새로운 경험이라

재밌었는데 두번은 별로..ㅋㅋㅋ

 

 

생각보다 수영을 오래해서

배가 고파질무렵

 

오늘은

리조트 디너가 포함된 날이었어요!!

 

조식에서도 이미 배터지게

먹었었던 시브리즈 레스토랑 디너!

 

디너는 더 유명한것같아요

사람들이 엄청 줄서있는데

다 외부사람인것같고

 

저흰 리조트사람이라

역시 룸넘버만 말하고 출입가능!!

 

일반 손님들은 793페소라고 되있는데

그래도 17000원 정도네요 ㅋ

 

아래 음식 소개

사진 들어갑니다

 

 

대중없이 그냥 찍었으니

재미로만 봐주시길ㅎㅎ

 

아래는 저희가 먹은..

ㅋㅋㅋㅋㅋㅋㅋ

 

 

물잔과 커피잔이

비면 바로바로 채워주는데

여긴 분명 필리핀인데

한국사람처럼 보이는사람이

커피를 채워주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중국인ㅋㅋㅋㅋㅋ

 

무슨 비자를 받았는지

영어공부할겸 필리핀와서

일도하고 있다네요ㅎㅎㅎㅎ

 

이땐 영어를 못할땐데

어떻게 이런 대화는 가능했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제 다른포스팅 보시면

세부어학연수 글이 있는데요

보라카이에서 충격먹고

결심해서 다녀온거였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Anyway

나오면서 시브리즈 외관을

다시 찍을려고 봤는데

아직도 기다리는듯한

사람들이 있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9 (세일링보트,라푸라푸 시푸드 레스토랑)(Sailing Boat,LAPULAPU seafood restaurant)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8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씨브리즈)(HENANN Regency Resort & Spa,Sea Breeze)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7 (버젯 마트,할로위치)(Budget Mart,HALOWICH)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6 (틸라피아 앤 칩스,디몰 투어,차 스파)(Tilapia 'N Chips, D-Mall tour,Cha Spa)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5 (잼머스,맥도날드)(Jammers,McDonald'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