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2 (시브리즈 조식,크리스탈 코브 섬 호핑투어)(Sea Breeze breakfast,Crystal Cove Hopping Tour)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2 (시브리즈 조식,크리스탈 코브 섬 호핑투어)(Sea Breeze breakfast,Crystal Cove Hopping Tour)

 

 

다음날

드디어 호핑투어를

떠났어요 !

 

제가 참 좋아라 하는

스노쿨링하는 시간

 

그전에 우리는

크리스탈코브라는

프라이빗섬에 들어가서

관광을 했어요

리조트로도 사용한다고 하는데

 

제가 보기엔 대부분

관광객들의 입장료로

사는것같더라구요 ㅋ

 

입구는 이렇게 멋지게 되어있어요

 

 

가이드님께서

표도 한장씩 주시고

 

 

아래 조그만

섬에 써있는

팻말까지 찰칵!

 

 

주변 바다가

엄청 맑아요ㅎㅎ

 

 

내부에 들어오면

위치안내문도있는데

 

이 섬안에는

작은 동굴들이 2개 있는데

우리가이드님께선

동굴 입구도 좁고 위험하니

웬만하면 들어가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을 포인트도

엄청 많고

바깥에 바다를보면

바다가 너무 깨끗해서

당장이라도 들어가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막 찍어도 인생샷

컴퓨터 배경화면샷

나옵니다 ㅋㅋㅋㅋ

 

 

타고 왔던 배를

다시 타고 호핑포인트로 이동

 

예전에 친구들과

세부에 가서 호핑을

해보고나서 그 매력에

살짝 빠졌다가

 

어학연수 가서

여행다니면서 진짜

스노쿨링의 매력에

빠졌는데요

 

이때는 제가 액션캠이 없었어서

수중촬영이 없어요 ㅠㅠ

 

 

그렇지만 아쉬운대로

힘차게 파도를 가르고

달리는 영상을 ㅋㅋ

 

 

 

그리고 이날 아침

시브리즈에서 먹은

조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사진은 절대

잊지 않는다는

ㅋㅋㅋㅋㅋㅋㅋ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1 (화이트비치 스테이션1,스테이션2,스테이션3)(White Beach Station1,Station2,Station3)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0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 수영장 바,씨브리즈 디너)(HENANN Regency Resort & Spa Pool Bar,Sea Breeze Dinner)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9 (세일링보트,라푸라푸 시푸드 레스토랑)(Sailing Boat,LAPULAPU seafood restaurant)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8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씨브리즈)(HENANN Regency Resort & Spa,Sea Breeze)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7 (버젯 마트,할로위치)(Budget Mart,HALOWI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