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4 (헤난 삼겹살,크래프트 오브 보라카이,어메이징쇼)(HENNAN Samgyeopsal,Craft of Boracay,Amazing Show)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4 (헤난 삼겹살,크래프트 오브 보라카이,어메이징쇼)(HENNAN Samgyeopsal,Craft of Boracay,Amazing Show)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고

(사진은 맨 아래)

 

어메이징 쇼를 보러 갔어요

이전에 세부에 갔을때도

보고싶었는데

친구들이 다들 별로 관심없어 하길래

 

보라카이에서 봤습니다! ㅋㅋ

태국포스팅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파타야에서 본정도로

화려하진 않았는데

 

처음을 보라카이에서 봤어서

저는 굉장히 만족했어요

 

현지가이드의 안내를 따라

골목길로 들어가니

이런 쇼장이 있더라구요 ㅋ

 

 

쇼가 시작하면

사진은 못찍게 해서

쇼가 시작하기전에

공연장 분위기를 찍어봤어요

 

 

입장료에 음료 하나씩

포함이 되있어서

우리는 산미구엘 라이트와

음료 하나를 골랐답니다

 

 

쇼는 뮤지컬보는것 같이

만족스러웠고

쇼가 끝나면 로비에

성전환 배우들이

쭈욱 서있어요

같이 사진찍고 1달러 씩 팁으로

주면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파타야에서처럼 정신없는 분위기는

아니어서 훨씬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어메이징쇼 보러가기전에

갈증이나서

 

버젯마트 다음으로 큰

크래프트오브보라카이

라는 마트에가서

 

 

 

왠지 필리핀아이스크림 스러운

아이스크림을 먹고

 

 

입가심으로 망고오렌지 주스를

따서 원샷! ㅋㅋㅋㅋㅋ

 

 

그전에 저녁식사로 삼겹살을

먹었는데요

 

 

제가 세부에서 한식을

먹었을땐 진짜 한국에서 먹는것보다

맛있었거든요?ㅋㅋ

 

근데 여긴 그냥 so so

ㅋㅋㅋㅋㅋㅋ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3 (시푸드 바베큐,화이트비치 수영)(Sea Foods BBQ,White Beach Swimming)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2 (시브리즈 조식,크리스탈 코브 섬 호핑투어)(Sea Breeze breakfast,Crystal Cove Hopping Tour)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1 (화이트비치 스테이션1,스테이션2,스테이션3)(White Beach Station1,Station2,Station3)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0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 수영장 바,씨브리즈 디너)(HENANN Regency Resort & Spa Pool Bar,Sea Breeze Dinner)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9 (세일링보트,라푸라푸 시푸드 레스토랑)(Sailing Boat,LAPULAPU seafood restaura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