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3 (시푸드 바베큐,화이트비치 수영)(Sea Foods BBQ,White Beach Swimming)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3 (시푸드 바베큐,화이트비치 수영)(Sea Foods BBQ,White Beach Swimming) 

 

 

호핑을 마치고나서

점심식사로

시푸드 바베큐를

먹었는데요

 

도착하니 테이블에

아래와같이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알리망오 찜 ㅋ

망고크랩이라고도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간단한 밑반찬과

테이블 옆에는 부페처럼

몇가지 메뉴가 세팅되어있었는데

 

사진은 깜빡했네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점심식사를

하고나서 다시 주어진 자유시간

 

세부 막탄에 있는 리조트에서는

리조트마다 프라이빗 비치를

가지고 있어서

거의 그 리조트비치에서 놀지만

보라카이는

 

길게 늘어선 화이트비치를

따라서 리조트들이 있어서

아무데서나 놀아도되요 ㅋ

 

그렇지만 우린 헤난전용 선베드가 있는

바로앞 비치에서

다시 신선놀음을 했죠 ㅋㅋ

 

 

아래 보시면 헤난이라고

천막 비슷하게 쳐져있는데요

 

평상시엔 바람이 바다쪽으로

불어서 괜찮은데

우기땐 바람이 육지쪽으로 불어서

화이트비치의 모래들이 많이 넘어와서

화이트비치가에 천막이 많이

쳐져있어요 ㅋ

 

모래입자들이 너무 작아서

밟으면 너무 부드러운데

날리기도 잘 날리더라구요

 

 

 

세부어학연수 카테고리에서

또 포스팅 하겠지만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 모래들을

세부섬 북쪽에 작은섬 반타얀 이라는데서

가져왔다는 소문도 있대요

 

그 반타얀섬도 너무 좋은곳이었는데요

곧 포스팅할 예정이랍니다ㅎ

 

 

아래 짧은 영상으로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의 풍경을

느껴보세요ㅎㅎ

 

포스팅하다보니 또 가고싶네요

ㅋㅋㅋㅋㅋ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2 (시브리즈 조식,크리스탈 코브 섬 호핑투어)(Sea Breeze breakfast,Crystal Cove Hopping Tour)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1 (화이트비치 스테이션1,스테이션2,스테이션3)(White Beach Station1,Station2,Station3)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0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 수영장 바,씨브리즈 디너)(HENANN Regency Resort & Spa Pool Bar,Sea Breeze Dinner)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9 (세일링보트,라푸라푸 시푸드 레스토랑)(Sailing Boat,LAPULAPU seafood restaurant)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8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씨브리즈)(HENANN Regency Resort & Spa,Sea Breez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