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1 (화이트비치 스테이션1,스테이션2,스테이션3)(White Beach Station1,Station2,Station3)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1 (화이트비치 스테이션1,스테이션2,스테이션3)(White Beach Station1,Station2,Station3)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에

어둠이 깔리면

그 어둠사이에서

화이트비치 스테이션1,2,3에는

불빛들이 떠올라요

 

그럼 다시 사람들로 붐비죠

 

아래 제가 촬영한

거리처럼요ㅎㅎ

 

 

설명해드린적이 있나

기억이 안나는데

 

필리핀사람들은 노래부르고

놀기를 좋아해요

 

그래서 사람들이 조금만 모여있는데를

가보면 노래를 부르고 놀고

심지어 노래방기계도 야외에있고

애 어른 할것없이

누구나 노래를 부르죠 ㅋㅋ

 

그래서 그런지

야외에 있는 바 에서는

밴드들의 라이브공연이

굉장히 많아요

 

그런데 유독?

보라카이에선 불쇼를

하더라구요 ㅋㅋㅋ

 

아래 맛배기 동영상들을 구경하시죠

ㅋㅋㅋㅋㅋ

 

맨 아래 더 많은 영상들이 있어요

ㅋㅋ

 

 

우리는 한참동안

불쇼를 구경하다가

 

더 사람이 없는

바닷가로 슬슬 걸어가봤어요

 

 

약간 한적한곳에도

아래와같이 형형색색의

술집들이 있고

 

 

가이드님이 맛있다고

추천해주신 옐로우캡이라는

피자집도 보이구요 ㅋ

 

보라카이에선 안먹어보고

결국 세부에서 먹어봤었지만

 

맛있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에

스테이션1,2,3은

그냥 길고긴 화이트비치를

위치별로 나눠서 부르는거에요

스테이션 1은

헤난쪽 리조트들과 크고작은

리조트들이 몰려있는 지역이고

 

스테이션2는 디몰이 있는쪽

 

스테이션3은 고가의 프라이빗

리조트? 들이 있는곳이에요

 

우리는 그 앞 해변들을 싹~

돌아보고 다른가게에서

다시 불쇼를 구경하러 왔어요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서인지

한국음악을 좋아해서인지

 

한국노래에 맞춰서

멋진 쇼를 많이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0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 수영장 바,씨브리즈 디너)(HENANN Regency Resort & Spa Pool Bar,Sea Breeze Dinner)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9 (세일링보트,라푸라푸 시푸드 레스토랑)(Sailing Boat,LAPULAPU seafood restaurant)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8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씨브리즈)(HENANN Regency Resort & Spa,Sea Breeze)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7 (버젯 마트,할로위치)(Budget Mart,HALOWICH)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6 (틸라피아 앤 칩스,디몰 투어,차 스파)(Tilapia 'N Chips, D-Mall tour,Cha Sp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