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5-타이곤 마사지 Tigon spa 영업시간 요금할인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5-타이곤 마사지 Tigon spa 영업시간 요금할인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2-랑 가든 레스토랑(신밧드 근처) 방문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3-무이네 필수코스 신밧드 sindbad 도너케밥 메뉴,가격,분위기 후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4-로투스 빌리지 체크인 객실 시설 상세 !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무이네 이야기를 해보는것같은데요ㅎ 나트랑에서 슬리핑버스를 오전7시차를 타서 무이네에 도착하니 거의 오후12시 그리고 랑가든레스토랑에서 점심1차, 신밧드에서 점심2차 그리고 체크인까지 마쳤죠 ㅋ 


보통 리조트 체크인이 2시부터니 대충 시간이 맞았던것 같아요ㅎㅎ 체크인을 마치고나서 방에서 짐정리를 좀 하고 쉬다가 무이네에 온김에 마사지를 받아보려고 몇군데 검색해봤어요 ㅋ


무이네에서 검색되는 유명한 마사지샵 중에는 트립어드바이져 추천이라는 보타니카 스파 Botanica 그리고 포레스터 스파 Forester spa 이렇게 대표적으로 두군데가 나왔는데 보타니카 스파는 다녀왔으니 나중에 이야기해볼게요 ㅋㅋ 


두군데 다 우리숙소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어서 우리는 로투스빌리지에서 도보6분 거리에 있는 타이곤 스파에 가기로 했어요ㅋ




아 그리고 구글맵에도 위치가 정확히 안나오는데요 ㅋ 위치는 Joe's cafe Muine 죠스카페무이네 맞은편이에요 ㅋ



입구는 위사진처럼 되어있고 아래사진처럼 간판이 세워져있는데요 ㅋ 페이셜마사지 왁싱 네일 두비케어 다 한다고 해요ㅎ 그런데 우리가 간 시간대가 애매해서 그랬는지 할인이 되는 시간이더라구요 ㅋㅋ


아마 손님이 많이 없는시간대에 할인을 해주는것같다고 생각했는데 꽤나 시간대가 길었어요 ㅋ


30% 할인 시간대 : 오후12시~오후4시

20% 할인 시간대 : 오후4시~오후8시


타이곤스파 영업시간

오픈시간 오후12시~마감시간 오후10시



우리가 방문했을땐 4시가 넘어서 그런지 20% 할인이 적용된다고 설명을 들었고 아래 가격표를 보았어요 ㅋ 가격표가 더 많이 있었지만 우리는 90분짜리 코코넛오일마사지를 받았고 원래 가격은 370,000이지만 20%할인에 더 깎아달라고 졸랐더니 1인당 280,000에 마사지를 받기로 했어요 ㅋ



우리가 방문했던 시간이 직원들 식사시간이었던것 같았어요ㅎ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하면서 위사진에 보이는 쇼파에 앉으라길래 앉아서 생강차를 마시면서 조금 기다려줬어요ㅎ 무이네는 느림의 컨셉을 가지고 온 여행지이기 때문이죠ㅋ




저는 남자여서 그런지 남자마사지사가 제 친구는 여자여서 그런지 여자마사지사가 마사지를 해줬는데요 여자친구는 여자마사지사가 아주 강약 조절을 잘해서 마사지가 맘에 들었다고 했는데


저는 조금 약한 느낌이었어요 ㅋ 더 세게해달라면 세게도 해줬겠지만 이건 또 이나름대로 좋아서 그냥 노곤하게 릴렉스 된 느낌이었어요 ㅋ


마사지를 받은 방은 아래처럼 특별하지 않은 그냥 마사지 배드였어요 ㅋ




한시간 반을 받고 나오니 바깥이 완전 어두워져서 다른세계에 온건가? 라는 느낌이 들정도?ㅋ아래 야경사진 한번 보세요 ㅋ 혹시 누군가 추천해달라면 추천해줄 정도에요ㅎ 다만 좀 약하다면 세게해달라고 이야기하면 되니까요ㅎ



다음엔 간단한 저녁겸 술자리를 가졌던 죠스카페 Joe's cafe 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8-나짱 베트남 레스토랑 옌스 Yens 분위기,후기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9-신투어리스트 슬리핑버스로 무이네가기(나트랑에서 무이네) 휴게소

베트남 무이네 여행1-랑 가든 레스토랑(Rang Garden Restaurant) 메뉴판 가격정보(무이네 물가 실감)

베트남 무이네 여행2-랑 가든 레스토랑(신밧드 근처) 방문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3-무이네 필수코스 신밧드 sindbad 도너케밥 메뉴,가격,분위기 후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4-로투스 빌리지 체크인 객실 시설 상세 !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