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6-죠스카페 Joe's Cafe Muine 분위기갑 라이브바



베트남 무이네 여행6-죠스카페 Joe's Cafe Muine 분위기갑 라이브바



베트남 무이네 여행3-무이네 필수코스 신밧드 sindbad 도너케밥 메뉴,가격,분위기 후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4-로투스 빌리지 체크인 객실 시설 상세 !


베트남 무이네 여행5-타이곤 마사지 Tigon spa 영업시간 요금할인 정보!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타이곤 마사지에서 1시간30분짜리 코코넛오일 마사지를 받고 나왔더니 해가 다 지고 무이네의 밤이 찾아왔어요 ㅋ 그래서 멀리가지 않고 맞은편에 있던 죠스카페를 가보기로 했어요 ㅋㅋ 앞에 포스팅들 보면 아시겠지만 점심을 1차 랑가든레스토랑 2차 신밧드에서 도너케밥 을 먹고나서 저녁까지 배가 안고팠어요 ㅋㅋㅋ 그래서 간단하게 맥주나 마시고 들어갈까 하고 들어간 죠스카페!




죠스카페도 랑가든레스토랑처럼 이 거리에 지점이 많아요 ㅋㅋ 우리가 간곳은 그중에 Joe's Cafe Muine 다른덴 seaside 도 있는것같고 여러가지 보이더라구요? ㅋ


우리가 방문한 죠스카페 무이네는 입구오른쪽에는 그냥 모던바같은곳이 있는데 잘생긴 바텐더가 있었고 안쪽에는 일반 홀처럼 보였어요



무이네도 나트랑과 비슷하게 러시아사람들의 휴양지로 유명한곳이라서 그런지 왠만한 큰곳에는 러시아사람들이 운영하고 있었어요 죠스카페 입구에서도 러시아여자분이 지금 해피아워 시간이라고 맥주 할인된다고 이야기를 해서 들어갔거든요 ㅋㅋ


나중에 앉아서보니 서빙은 베트남사람들이 했지만 모여서 장난치다가 러시아남자사장님처럼 보이는사람이 들어오니 싹 조용하더라구요 ㅋㅋ



우리는 베지피자1 사이공그린1 아이스바닐라라떼1 이렇게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ㅋ



그리고 느린여행을 느끼기라도 하듯 바닷바람과 분위기를 즐기는 시간을 갖고 있었는데 ㅋㅋ 맥주는 분위기맛이었던가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예전에 필리핀 세부에 반타얀섬에 놀러가서 먹었던 참치피자맛을 잊을수 없어서 혹시나 비슷할까? 하고 주문했던 베지피자였는데 참치피자에 비할바는 아니었지만 맛있었어요ㅎㅎ



아 그리고 무이네가 나트랑 패키지여행에 포함이되어있는건지 호치민 패키지 여행에 포함되어있는건지 우리둘만의 시간을 잘 보내고 있었는데 어느새 갑자기 한국인 패키지팀 약 20명정도가 몰려오더니 자리를 잡고 앉으시더라구요 ㅋ


그전까진 라이브밴드가 팝송 위주로 불렀었는데 갑자기 "내가 살아 가는 동안에~ 할일이 또 하나있지~" 사랑으로를 부르더라구요 ㅋㅋㅋ 그때 딱 드는생각이 ㅋㅋㅋ


아 여기 패키지로 도는 코스중에 하나라서 한국노래를 연습했구나! ㅋㅋ 그리고 처음엔 외국인손님들밖에 없었는데 한국인으로 가득차버렸구나...ㅋㅋ 


그리고 다음날 이 시간때 이쪽을 지나가는데 역시나 또다른팀들이 있는것도 봤어요 ㅋㅋ 레파토리는 역시 동일! ㅋ 그래서 저처럼 한국인들 많은데 싫어하시면 시간대를 조금 다르게해서 오면 좋을것같아요 ㅋ




3가지 주문해서 총205,000VND 나왔었네요 ㅋ


 우리가 8시 조금 넘어서 한국인들 있을때 나왔으니까 9시쯤 가면 없지 않을까요?ㅋ 한국인들이 오기전에 분위기를 아래 사진으로 조금 느껴보세요ㅎㅎ



다음포스팅엔 제가 묵고 있는 로투스빌리지의 야경이야기를 좀 해볼까봐요ㅎㅎ 저는 그냥 호텔스닷컴에서 사진이 예쁘게나온 리조트라서 골랐는데 그런이유로 무이네에서 숙소를 로투스빌리지로 고르는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ㅋㅋㅋ 왜 그렇게 이야기하는지 밤과 낮사진을 다 보여드릴게요 ㅋㅋ


베트남 나트랑 냐짱여행39-신투어리스트 슬리핑버스로 무이네가기(나트랑에서 무이네) 휴게소

베트남 무이네 여행1-랑 가든 레스토랑(Rang Garden Restaurant) 메뉴판 가격정보(무이네 물가 실감)

베트남 무이네 여행2-랑 가든 레스토랑(신밧드 근처) 방문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3-무이네 필수코스 신밧드 sindbad 도너케밥 메뉴,가격,분위기 후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4-로투스 빌리지 체크인 객실 시설 상세 !

베트남 무이네 여행5-타이곤 마사지 Tigon spa 영업시간 요금할인 정보!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