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7-로투스 빌리지 가야되는이유 기가막히는 야경 !



베트남 무이네 여행7-로투스 빌리지 가야되는이유 기가막히는 야경 ! 



베트남 무이네 여행4-로투스 빌리지 체크인 객실 시설 상세 !


베트남 무이네 여행5-타이곤 마사지 Tigon spa 영업시간 요금할인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6-죠스카페 Joe's Cafe Muine 분위기갑 라이브바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무이네는 크게 만들어져있는 도로하나밖에 없는데요 딱 반으로 나누어서 왼쪽은 리조트단지 오른쪽은 보케거리라고 부르면 아마 구분하기 쉬우실거에요 ㅋ 리조트단지쪽은 대부분 리조트와 식당들? 그리고 보케거리쪽은 완전 해산물거리죠 ㅋ 가게마다 시세도 다르고 가격도 다르고 영업시간도 다른것같구요 ㅋ


한국에서 무이네가기전에 숙소 2개 중에 고민을 많이 했어요 로투스빌리지와/사이공무이네 이 두군데였는데요 둘다 이유는 경치가 좋아서죠 ㅋㅋ 그러다가 결국 로투스빌리지 수영장이 더 마음이 끌렸고 지금은 그 선택에 후회없이 너무 만족해요 ㅋㅋ


그런데 알고보니 로투스빌리지가 은근히 한국인들한테도 유명하다는?ㅋㅋㅋㅋ


낮시간대에 제대로된사진은 다음포스팅에 해보기로하고 타이곤스파에서 마사지받고 죠스카페에서 맥주한잔하고 리조트에돌아와서 놀았어요 ㅋ 그러니 시간은 밤이 되버렸죠 ㅋ




전 꼭 나중에 위 사진같은 불빛 조명을 어디에든 해놓을 생각이에요 ㅋㅋ 제가 완전좋아라하는 스타일의 조명들 ㅋㅋㅋㅋ물론 주변에 나무나무한 분위기가 있어야 잘 어울리겠지만...



위 사진이 로투스빌리지의 로비인데요 로비를 넘어가면 바로 풀장이 보여요 ㅋ 그 앞에 바다도 있어서 인피니티풀이라고 할수도 있을것 같다는...?



위 사진이 로투스빌리지 레스토랑인데요 ㅋ 조식먹을때 말고는 이용하지 않았었어요 ㅋㅋ 그리고 아래 사진이 바로 그 포인트입니다 ㅋ


저 뒤에 까만곳이 다 바다라서 그런지 뷰가 예술이었고 낮시간대엔 여기서 사진찍는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수영하기 민망할 정도?ㅋㅋㅋㅋㅋ 진짜 겁나많음 ㅋㅋ 인생샷들 건지셨을듯(우리도 ㅋㅋ)





아래 사진은 비치쪽에서 안쪽을 바라보는 풍경사진이에요 ㅋㅋ



수영장 뒤편에는 이렇게 짚으로 그늘막이 설치되어있고 아래 선배드가 쭈욱~ 늘어져있어요 ㅋ 밤에 누워있으면 아무소리없이 오직 파도소리만 느껴져서 아~ 이것이 힐링이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되는 분위기였어요 ㅋㅋ


계단이 있어서 바다로도 나갈수 있는데요 ㅋ 낮에 보니 이 밖에 바다에서 수영하는사람들도 있더라구요 ㅋ




이런 풍경이 있는쪽이 오션뷰고 반대편이 가든뷰인데 우린 가든뷰를 골랐어요 ㅋ 아무래도 오션뷰는 사람들이 계속있어서 시끄러울거라고 생각하는데 비싸기까지 하니까요 ㅋ 그리고 나무가 많으면 어차피 뷰가 잘 안보여요 ㅋㅋㅋ 그런데! 로투스빌리지는 가든뷰쪽에도 수영장이 있다는 ㅋㅋ


아래사진이 가든뷰 입구 뷰에요 ㅋ



이 무이네 메인도로 양쪽으로 리조트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거에요 ㅋㅋ오션뷰 리조트쪽에서 건너가면 가드뷰쪽을 만날수 있어요 ㅋ



숲을 헤치고 지나가면 끝쪽에 바로 ! 아래와같은 또다른 분위기의 수영장이 있죠 ㅋ 수영장관리는 잘 되어있어요 ㅎ 낮에보면 직원들이 나무에 물도주고 가꾸기도 하고 수영장관리하고 객실청소하고 쉬지않고 일하시더라구요 이 수영장에서는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하게 잘 놀수 있었어요 ㅋㅋㅋ



가든뷰쪽 수영장 뒤쪽으로 올라가면 야외헬스장도 있는데요 ㅋ 그냥 올라가보기만 했어요 ㅋㅋ어디 여행가서 헬스를 해본적이 없어서..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로투스빌리지 첫번째 조식! 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ㅋ 아~주 맛있었거든요 ㅋㅋ


베트남 무이네 여행1-랑 가든 레스토랑(Rang Garden Restaurant) 메뉴판 가격정보(무이네 물가 실감)

베트남 무이네 여행2-랑 가든 레스토랑(신밧드 근처) 방문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3-무이네 필수코스 신밧드 sindbad 도너케밥 메뉴,가격,분위기 후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4-로투스 빌리지 체크인 객실 시설 상세 !

베트남 무이네 여행5-타이곤 마사지 Tigon spa 영업시간 요금할인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6-죠스카페 Joe's Cafe Muine 분위기갑 라이브바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