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8.03 Vietnam-Mui Ne

베트남 무이네 여행8-로투스 빌리지 조식 (쌀국수 굿~!)



베트남 무이네 여행8-로투스 빌리지 조식 (쌀국수 굿~!)



베트남 무이네 여행5-타이곤 마사지 Tigon spa 영업시간 요금할인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6-죠스카페 Joe's Cafe Muine 분위기갑 라이브바


베트남 무이네 여행7-로투스 빌리지 가야되는이유 기가막히는 야경 !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권혁수가 트리바고 광고였나? 그거할때 대사가 생각나네요 ㅋㅋ 숙소 정하는데 가격도 중요하고 수영장도 중요하고 조식도 중요하고 ㅋㅋㅋㅋ저는 다 중요하거든요 ㅋㅋㅋ 위치,수영장,뷰,조식,가격 다 중요한데 무이네에서 그 모든걸 갖춘데가 바로 로투스 빌리지였어요 ㅋㅋㅋ


이제 그 조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ㅋ 체크인할때 봉투를 하나 주는데요 그 안에 객실와이파이번호와 식권? 조식쿠폰? 을 두장 넣어주는데요 하루에 한장씩 쓰면 되요 ㅋ 제가 2박3일 묵을거라 두장준듯?ㅋ


조식 식당 위치는 오션뷰쪽에 로비를 지나서 왼쪽으로가도되고 로비를 안지나고 왼쪽으로 바로 들어가도 되요 ㅋ




그리고 아무테이블이나 앉아서 바로 식사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ㅋㅋ 아래 음식사진들 쭈욱~ 나열되어 있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배고플땐 보시지 마시구 ㅋㅋ)





쌀국수는 1종류 였는데 이게 매일 달라지는것 같더라구요 ㅋ 첫날엔 소고기 쌀국수였는데 다음날엔 닭고기 쌀국수로 바뀌었거든요 ㅋ 쌀국수 면도 첫날엔 파스타 같았는데 다음날엔 넓은쌀국수면으로 나오더라구요 ㅋ


다른종류는 또 다음날조식때 보여드릴게요 ㅋ


그리고 계란후라이와 스크램블도 다 같은곳에서 해주니 그냥 서서 다 달라고 했어요 ㅋㅋ




그리고 너무 맛있어서 두잔 마셨던 카페쓰어다 만들어마실수 있는곳 ㅋㅋ커피잔에 연유를 먼저 깔아주고 커피를 부은다음 연유를 잘 녹여서 얼음을 송송 띄우면 최고였죠 ㅋㅋㅋ



아래부턴 우리가 가져온 음식들입니다.. 2인분인데 항상 이렇게 먹어서 이날에 점심패스하고 바로 저녁먹었었어요 ㅋㅋ





그리고 로투스빌리지 대박 뷰 맛보기 입니다 ㅋㅋ다음 포스팅에 배경화면급의 사진들 대방출 예정이니 이번엔 맛만 보세요 ㅋ



다음엔 조식먹고나서 소화시킬겸 수영을 실컷했는데 일부러 사람없는 아침 일찍 나왔거든요 ㅋㅋ 사진 대방출 해볼게요 ㅋ


베트남 무이네 여행2-랑 가든 레스토랑(신밧드 근처) 방문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3-무이네 필수코스 신밧드 sindbad 도너케밥 메뉴,가격,분위기 후기

베트남 무이네 여행4-로투스 빌리지 체크인 객실 시설 상세 !

베트남 무이네 여행5-타이곤 마사지 Tigon spa 영업시간 요금할인 정보!

베트남 무이네 여행6-죠스카페 Joe's Cafe Muine 분위기갑 라이브바

베트남 무이네 여행7-로투스 빌리지 가야되는이유 기가막히는 야경 !

(▲위 제목 링크 클릭하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