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태국-방콕,파타야 1 (인천공항,방콕 수완나폼 공항)

Thailand-Bangkok,Pattaya Travel 1 Incheon airport,Bangkok Suvarnabhumi Airport (태국-방콕,파타야 여행 하나투어 인천공항,방콕 수완나폼 공항)

 

 

이번에 소개할것은 저의 태국여행이야기에요

이번엔 처음으로 가족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떠났어요

 

알다시피 해외여행을 가족들과 함께계획해서

나간다는건 참 힘들일이에요 ㅋㅋ

그래서 저는 여행사 하나투어를 통해서 가게 되었답니다

 

예전에 하나투어,노란풍선 다 이용해봤었는데요

부모님과 이용할땐 가격이 조금 더 나가더라도 검증되있는

하나투어를 선택하는게 낫다는 주변 추천이 있어서..ㅋㅋ

 

인천공항엔 거의 3시간 가까이 일찍 도착했어요

부모님의 첫 해외여행이기도 하고

저는 인천공항을 좋아하거든요 ㅋㅋ

 

드디어 또 떠난다~!!

하는 느낌 ㅋㅋ

 

 

하나투어 미팅을 하고, 티켓팅을 하고나서

안으로 들어갔는데 배가고파서

비싼 공항음식을 먹었답니다.

 

나중에 소개하겠지만 전 현대 다이너스 카드가 있어요

다이너스카드면 왠만한 국가의 모든 라운지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가족중 한명이 연회비를 내면

가족모두 연회비 없이 발급가능하거든요?

 

근데 제가 가족과 해외여행을 같이 갈 일이 없을거라고 생각해서

발급받지 않았던걸

 

공항내 푸드코드에서 음식가격을보고 엄청 후회를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진에어를 탔어요

저도 그렇지만 저가항공은 너무 좁아서 딱 질색이거든요?

근데 이번비행기는 3/4/3 석으로 꽤 큰녀석? 이었어요 ㅋㅋ

 

비상구좌석이 아니었는데도 꽤 여유가 있더라구요

이정도 넓이면 5시간 날아가는데 그나마 낫겠다...라는 생각 ㅋ

 

 

저는 아래 보딩사진을 꼭 찍는데요 ㅋㅋ

보딩패스 모으듯이 저 사진도 꼭 모은답니다 ㅋㅋ

제가 다녔던 곳을 머리로만 기억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니

블로그도 하는거지만

저렇게 간단하게 사진으로도 남겨놓는거죠 ㅋ

 

 

저가 항공이었는데 기내식이 포함되어있다고 해서

사실 별 기대는 하지 않았었지만

심플한 기내식 수령! ㅋㅋ

 

아마 저녁을 미리 먹지 않았더라면 이거가지고 부족했겠지만

그래도 미리 조금 먹었다고 충분 ㅋ

 

 

준비시간까지 5시간 반정도 날아서 우리는

방콕에 수완나폼에 도착을 했어요

 

 

비행기에서 공항으로 들어가는 길 이구요

 

 

입국심사와 수화물찾으러 가는길~!

이곳이 수완나폼공항의 바깥풍경이랍니다.

 

필리핀과 베트남 등을 다녀봐서

이 동남아시아 특유의 습한기운과 냄새가 익숙한데

 

동생과 가족들은 역시 제가 처음와봤을때 처럼

놀라더라구요 ㅋㅋ

 

 

이제 즐거웠던 태국여행 이야기를 시작 하겠습니다 ㅋㅋ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6 (아얄라몰,피가로)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5 (아알랴 몰,길리간스)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4 (아얄라 몰,내셔널북스토어.아트워크)

[Overseas/2017.01~04 Philippines-Cebu] - 필리핀 세부,여행,어학연수 3 (아이티파크,졸리비,카페베리)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3 (하이퐁,글로리호텔l,NetHue,펄리버호텔,고구려식당,Trung tâm thương mại The Garden,Miến Lạnh Kang Nam,노이바이국제공항)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2 (하롱베이투어,Limestone 동굴,하이퐁)

[Overseas/2017.05 Vietnam-Hanoi] - 2017.05 베트남-하노이 여행 11 (하롱베이 투어,가든 베이 레전드,Vung Vieng수상가옥,수상 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