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7 (버젯 마트,할로위치)(Budget Mart,HALOWICH)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7 (버젯 마트,할로위치)(Budget Mart,HALOWICH)

 

 

사진이 갑자기 낮사진이라

다음날인것 같지만 제가 그당시

간판과 외관사진을

안찍어서

다른날 낮에 찍었던 사진으로

대체해서 올립니다

ㅋㅋㅋㅋ

 

화이트비치쪽

디몰로 들어와서

반대편으로 나가면

바로 버젯마트라고 보여요

 

디몰안에랑 길가에

조그마한 구멍가게들이

보이긴 하는데

뭔가 살짝 아쉬운느낌이

들어서

 

그래도 보라카이에서

크다고 하는마트중에

하나에요 ㅋ

또 하나는 크래프트 오브 보라카이

라는 마트가 있는데

다음번에 알려드릴게요

 

 

버젯마트에는 왜 갔냐!

바로 야식을 사러갔죠

ㅋㅋㅋㅋㅋㅋㅋ

 

아래사진처럼 봉지 2개를

꽉채워서 사왔답니다

 

 

산미구엘 필슨과

산미구엘 애플

캔 보이시죠?ㅋ

 

저 2개가 제일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세부에서 생활할땐

라이트만 마셨지만...ㅋ

 

 

일단 버젯마트에서

장을보고 숙소로 오기전에

그래도 보라카이에서

유명하다는 망고아이스크림가게인

할로위치를 들렸다가

숙소에 왔어요

 

 

 

가게앞에서

사람들 사진 많이찍더라구요

(대부분 한국사람들....ㅋㅋ)

저도 그중 한명이었답니다

 

인기메뉴는 아래

2종류 였는데요

 

120페소면 2600원

그리 싼건 아니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ㅋㅋ

 

 

거의 다들 테이크아웃

이어서 실내에도 매장이있지만

사람이 별로 없었네요

ㅋㅋ

 

 

우리는 짐도있고

그래서 먹고가기로 합니다.

 

이땐 영어가 잘 안됐어서

점원이 뭐라고 얘기를

막 했던것같은데

사실 잘 모르고

그냥 yes yes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에서 안먹고갔으면

어쩔뻔..

밖은 무지하게 습하고

더웠거든요 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2일차 스토리!!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6 (틸라피아 앤 칩스,디몰 투어,차 스파)(Tilapia 'N Chips, D-Mall tour,Cha Spa)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5 (잼머스,맥도날드)(Jammers,McDonald's)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4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 수영장)(HENANN Regency Resort & Spa Pool)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3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HENANN Regency Resort & Spa)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2 (깔리보공항,마시따,까띠끌란 선착장)(Kalibo Airport,Massitda,Caticlan Jetty Port)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 (인천게스트하우스,인천공항,필리핀에어라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