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5 (잼머스,맥도날드)(Jammers,McDonald's)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5 (잼머스,맥도날드)(Jammers,McDonald's)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옆 상점들을 구경하다가

목이 말라서 망고쉐이크를

살곳을 찾다가

노점상처럼 과일들 쌓아놓고

쉐이크를 만들어주는데도

많았지만

 

왠지 좀 그래서

매장형식으로 되있는

곳을 찾아서 들어갔어요

 

그곳은 잼머스!

 

가격은 확실히 길거리

노점상보다는 비쌌는데

맛은 다 비슷비슷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외부간판이나

내부분위기가

뭔가 이국적인 느낌이라

끌렸던것 같아요 ㅋ

 

 

위에 메뉴판 가격을보면

아시겠지만

보라카이가 세부보다

물가가 비싸요

 

보라카이는 거의 90%이상이

관광객 대상 영업장이라

대놓고 비싸죠 ㅋㅋㅋ

 

망고쉐이크가 125페소인데

한화 2800원 정도하는

가격이에요

 

 

그래도 생과일 쉐이크는

언제나 맛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약간 출출해져서

찾은 리조트옆 맥도날드

 

 

원랜 햄버거를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피쉬버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왠지 필리핀에만

있는 느낌이 딱 들어서

바로 주문 ㅋㅋ

 

 

겉은 찍었는데

깜빡하고 내부를 안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생선까스가 안에 들어있는

느낌인데

엄청 맛있다 느낌은아니고

맛있긴 했어요 ㅋㅋㅋㅋㅋ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4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 수영장)(HENANN Regency Resort & Spa Pool)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3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HENANN Regency Resort & Spa)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2 (깔리보공항,마시따,까띠끌란 선착장)(Kalibo Airport,Massitda,Caticlan Jetty Port)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 (인천게스트하우스,인천공항,필리핀에어라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