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6 (틸라피아 앤 칩스,디몰 투어,차 스파)(Tilapia 'N Chips, D-Mall tour,Cha Spa)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6 (틸라피아 앤 칩스,디몰 투어,차 스파)(Tilapia 'N Chips, D-Mall tour,Cha Spa)

 

 

자유시간 후

우리는 다시 모여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틸라피아 앤 칩스라는

곳에서

 

립과 감자튀김을 먹었어요ㅎ

 

더운나라음식은

대체로 살짝 짠 감이

있죠

 

땀이 많이나서

염분이 몸에 필요한건데요

 

저처럼 맵고짠음식 좋아하는분은

입맛에 딱 맞으실듯

ㅋㅋㅋㅋㅋ


 

 

저녁식사를 하고나서

가이드님을 선두로두고

디몰 투어를 했어요

 

보라카이의 번화가?

핫플레이스?

처럼 비치를 쭉 걷다보면

아래와 같은간판을

몇개 보실수 있는데

그 길로 들어가면

 

많은상점들이 유난히 모여있는

거리가 있어요

 

그곳을 디몰이라고 부르고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가는 곳이라고 보면 되요 ㅋ

 

보라카이에 머무는사람이면

다 그곳에 가기때문에

 

야외에서 갈수있는 화장실,

환전소, 마트위치 설명겸

구경겸

길도 알려줄겸

 

가이드님이 데리고 가주셨어요

 

 

디몰 투어땐

액션캠으로 영상을 찍었는데요

너무 엉성하게 찍혀서 -_-;;

 

디몰사진은 앞으로 포스팅에

더 올릴예정이라 생략하고

 

다시 자유시간을 가져서

 

우린 화이트비치 쪽을

구경했어요

 

입구쪽엔 에픽이라고

클럽도 있는데

밤에 사람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보니 대부분 한국사람

같다는....ㅋㅋ

 

 

화이트 비치가를

쭉 걷다보면 나오는

스타벅스

 

가이드님께서 와이파이나

에어컨바람이 필요하면

가라고 하셨던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역시

거의 한국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사지를 신청했던

사람들끼리 다시 모여서

차 스파라는

마사지샵으로 갔어요

 

마사지 받길 기다리면서

몸에좋은 음료한잔

이름은 잊어버렸어요...

 

 

동남아를 오면 역시

마사지를 받아야하죠

ㅋㅋㅋㅋㅋㅋ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5 (잼머스,맥도날드)(Jammers,McDonald's)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4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 수영장)(HENANN Regency Resort & Spa Pool)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3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HENANN Regency Resort & Spa)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2 (깔리보공항,마시따,까띠끌란 선착장)(Kalibo Airport,Massitda,Caticlan Jetty Port)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 (인천게스트하우스,인천공항,필리핀에어라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