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3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HENANN Regency Resort & Spa)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3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HENANN Regency Resort & Spa)

 

 

트라이시클을타고

헤난 리젠시 앤 스파 리조트에

도착해서 짐을 풀고 자유시간을

가졌어요

 

보라카이에는 헤난그룹의

리조트가 3개가 있는데

헤난 가든 리조트,

헤난 라군 리조트,

헤난 리젠시 리조트에요

3개의 리조트 모두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죠

 

처음엔 헤난가든을 가고 싶었는데

역시 성수기였어서 방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약간 아쉬웠지만 2순위였던

헤난 리젠시로 선택!

 

 

로비사진도 몇개 찍어봤구요

 

 

방 사진도 꼼꼼하게 찍어봤어요

 

 

테라스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ㅎ

 

 

 

테라스에서 바라보면 이 뷰가 보여야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나무에 가려서 바다까진 잘 안보였었어요

ㅋㅋㅋㅋ

 

 

 

규모가 너무 커서 출입구도 많았는데요

방에서 가깝고 비치로 바로 나갈수 있는

이 통로를 가장 많이 이용했답니다.

 

 

리조트 사진이 많아서

보라카이의 풍경은

다음포스팅에ㅎ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2 (깔리보공항,마시따,까띠끌란 선착장)(Kalibo Airport,Massitda,Caticlan Jetty Port)

[Overseas/2016.07 Philippines-Boracay] - 필리핀-보라카이 여행 1 (인천게스트하우스,인천공항,필리핀에어라인)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7 (더자인호텔,조식)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6 (워킹스트리트,무에타이쇼,뱀쇼)

[Overseas/2017.07 Thailand-Bangkok,Pattaya] - 태국-방콕,파타야 5 (다이지 전통 안마,한아랑,티파니 쇼)

반응형